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서먹는 갈비/신촌맛집) 67년 전통 연탄불 소고기구이  연남서식당 찐리뷰

연남서식당 / 신촌 


연락: 02-716-2520

주소: 서울 마포구 백범로2길 32

영업: 12:00~20:00 /월요일 휴무


#신촌서서갈비 #연남동서서갈비 #서서갈비본점 #서서먹는갈비 #신촌연탄갈비



오늘은 오랜만에 신촌에 방문했습니다.

음.. 왜냐하면 신촌에 서서갈비가 유명하다고 하길래 지인이랑 함께 방문했습니다.

웨이팅이 있다면 1명은 줄을 서고 1명은 근처 슈퍼에가서 햇반이랑 김치를

사오면 되겠습니다.


물론 집에서 가져와서 먹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저희는 김치는 집에서 가져와서 먹었어요!!



햇반만 슈퍼에서 구입하기로 했어요.

얼마나 많이 구입하길래 미리 세팅을 해놨을까요?ㅋㅋㅋㅋ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인지 가게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빠른 시일내로 회복하길 응원합니다.



TV에서만 봤던 장소가 바로 연남서 식당입니다.

외국인들도 신기해서 연남서 식당을 많이 방문한다고 하네요.

아직도 연탄을 이용한다는게 참으로 신기하네요!! ㅎㅎ



메뉴는 단일로 소 갈비 1대 16,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입장하는 순간 인원수에 맞게 알아서 주문 들어갑니다.


갈비는 구워서 소스찍어 먹어야하고 소스찍어서 굽지 말라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음료 및 술은 셀프!!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양념장이랑 고추,고추장 이렇게 세팅됩니다.

식당에서 고기를 서서먹는게 참 신기했고 테이블마다 물품 보관할 수 있는

선반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단, 오래 서서 먹으면 다리가 아프다!!

외국인 친구 있으시면 연남서식당 추천해볼만 하다고 생각되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