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맛집/종로점심] 점심 회정식 맛집 남대문 막내회집 광교점 찐리뷰

남대문 막내회집 광교점


연락: 02-737-5115

주소: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4-1

영업: 11:00~22:00 / 일요일 휴무


#남대문막내회집광교점 #남대문막내회집 #막내횟집 #점심회정식



오늘은 점심으로 방문한 남대문 막내회집 광교점에 방문했습니다.

막내회집은 종로에 위치해 있고 스끼다시가 잘나온다고 소문난 곳이며

회도 두터우면서 맛있는 곳입니다.



남대문 막내회집 광교점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 저녁에 사람 엄청 많은데 요즘은 시기가 시기인지라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막내회집은 좋은식당(모범음식점)으로 종로구에서 상을 받았네요~!!

그만큼 식당 운영을 잘한다는거겠죠?


메뉴판을 못찍어 왔는데 글로 설명해드릴게요!


*점심 특선메뉴*

회정식: 회(광어)+식사+매운탕 12,000원

회덮밥(숭어)+매운탕 6,000원

알밥(날치알)+매운탕 6,000원 


*저녁메뉴*

모듬회(광어+우럭) : 대 60, 중 45 

광어 : 대 55,  중 40

우럭 : 대 70, 중 50



저희는 점심특선메뉴로 회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우선 기본 밑반찬이 장난아니네요.... 소문 그대로입니다. 입이 쩌억.;;

특히 막내회집을 사로잡은 감자조림!! 정말 맛있어요!! 강추!!

오징어 볶음도 기본반찬으로 나왔는데 이것도 맛있구요!!



회정식으로 광어가 나왔습니다.

점심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어도 됩니까? ㅋㅋㅋㅋ

광어 지느러미 보이시나요? 지느러미살도 두툼하고 기름지고 광어 살도 두툼한게

오늘 완전 행복하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매운탕이랑 회덮밥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캬~ 회정식 이정도면 정말 대박이네요!!

막내회집 강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