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점심/낙원상가 맛집] 보쌈정식과 국수가 맛있는 무아국수집 종로점

무아국수집 종로점


연락: 02-763-1253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6

영업: 10:30~24:00


#열무국수 #보쌈정식 #회국수 #멸치국수 #종로맛집 #안국맛집



낙원상가쪽에 맛집을 찾던 중 무아국수집에 방문해봤습니다.

아직도 가볼 식당이 너무 많아요 ㅠㅠ

주변에 숨겨진 맛집을 알고 있다면 연락주세요~^&^



점심메뉴로 보쌈정식, 소고기국밥, 낙지비빔밥, 제육비빔밥, 떡만국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국수 종류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보쌈정식과 낙지비빕밥을 주문했어요~



여름에 먹으면 정말 맛있겠죠?ㅎㅎ

벌서 군침이 도네요!!



보쌈 정식으로 나온 쌈과 마늘과 쌈장.

밑반찬은 3가지...김치와 오뎅볶음.

다소 빈약하네요~^^::



낙지 비빔밥의 양은 나쁘지 않았고 살짝 매콤했어요!

참기름도 살짝 뿌러져 있어 새콤달콤한게 괜찮았습니다.



무말랭이 엄치척! 맛있었고 보쌈은 비리지 않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말랭이와 보쌈 그리고 쌈과 같이 먹기에 훌륭합니다.

덤으로 낙지빔밥과 같이 얹어 먹으면 캬~ 굳!!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