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직장인맛집] 떡갈비와 해물파전으로 유명한 인사동 맛집 천둥소리

인사동 맛집 '천둥소리'


연락: 02-732-3337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22-3

영업: 11:00~22:00


떡갈비와 새우가 듬뿍 들어 있는 해물파전 인사동 맛집 '천둥소리'



매일 맛집을 찾아 다니는 승슐랭입니다.

오래만에 인사드리네요~^^;;


매일 방문했던 식당들이 질려 새로운 식당을 찾아

방문하게된 곳, 인사동에 위치한 천둥소리입니다.


떡갈비와 해물파전으로도 유명하지만 저처럼 직장인들 위한

점심특선도 있으니 방문해볼만한 식당이라 생각되는 곳입니다.



건물부터 옛 멋의 스웩이 느껴지지 않나요?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들어가보실까요??



주변에 외국인 친구들이 있다면 소개해주고픈 식당이에요~!

인사동에서 옛 한국식 느낌나는 식당을 찾는다면 천둥소리 추천합니다.



작은 2인용 테이블 없었고 대부분 4인용 테이블입니다.

당연 2명도 이곳에 앉아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철판떡갈비+된장찌개, 철판떡갈비+계란찜

이 두가지를 추천합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단돈 만원!! 스웩!!



직장인에게 만원은 조금 부담스럽죠;;;

그래서 점심특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점심특선은 제육볶음+계란후라이+비빔야채|+된장찌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000원의 행복~^^



밑반찬도 푸짐하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까지~^!^



최근에 다이어트하면서 샐러드를 많이 먹곤 하는데

밥을 비벼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야채가 나옵니다!!



자취하는 분들은 접하기 힘든 생선!!!

푸짐하다 푸짐해!!



제육은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랄까요?ㅎㅎ

뭐 양은 부족할지라도 맛은 불맛도 나면서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구수한 된장찌개도 나왔고 비빔야채에 조금 넣어

비벼주면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된답니다~



이 가격에 계란까지 나왔어요!!

비빔밥에 계란 후라이가 빠지면 섭섭하겠죠?ㅎㅎ

개인적으로 반숙을 좋아해서~^^ 만족!



위에 보이는 음식들이 단돈 7,000원!!

인사동이나 종각에서 근무하시는 직장인들분께 추천하는

인사동 맛집 '천둥소리' 식당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