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맛집/쌈지길맛집] 옛날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인사동부엌

인사동부엌


연락: 02-733-3639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4길 5

영업: 08:00~22:00


#돈까스잘하는집 #옛날돈까스 #인사동돈까스 #인사동맛집



옛날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곳 인사동부엌에 방문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헷갈릴 수도 있는데 지도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점심에는 돈까스, 제육, 떡볶이정도로 판매하는 거 같아요~

저희는 수제돈까스를 먹으러 왔으니 당연히 돈까스를 주문했겠지요?ㅎㅎ



테이블은 4~5개정도 됐던 거 같아요~

단체는 조금 힘들 듯 합니다.



먼저 나온 수프는 옛날 그 느낌의 수프 맛!

날씨가 추울때 먹으면 더욱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고소한게 맛있네요!)



저는 특으로 주문했어요~!

왜냐하면...돈까스는 양이 턱없이 부족해서...

(사장님께서 공깃밥은 무제한이라고 하네요~)


막상 먹고나니 배가 엄청 불렀어요 ㅋㅋㅋㅋ

자기가 양이 작다 싶으면 일반 / 조금 먹는다 싶으면 특으로 주문하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