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맛집/종로맛집] 파스타와 리조뜨 맛집 떼아떼베네(Te ate bene]

떼아떼베네


영업: 11:00~21:30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12길 7

연락: 02-734-2057


#파스타맛집 #리조또맛집 #종각맛집 #종로맛집



오늘은 같이 온 지인이 파스타를 먹고 싶다고해서

방문한 곳은 종각역에 위치한 떼아떼베네(Te ate bene).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할려고 했는데 점심에 먹기에는 가격이 좀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직원분께서 친절히 추천해준 런치세트!!


런치세트는 11:00~14:00(평일)까지만 판매한다고 해요.

메뉴는 허브빵, 계절 야채 샐러드, 파스타 or 리조또, 음료

단돈 9,800원



허브빵(Herb Baguette)과 다양한 종류의 피클

특히 허브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계절 야채 샐러드~^^

신선함이 느껴지고 가볍게 먹기에 좋네요.



크림파스타는 Spaghetti alla polo를 주문했습니다.

폴로 파스타는 팬에 구운 닭가슴살과 버섯이 들어간 닭가슴살 파스타라고 하네요.

느끼하신분은 크림파스타를 싫어할테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살짝 느끼한걸 좋아한다면 추천메뉴!!



리조또는 Risotto di la bosco 라 바스코(바질 소스)를 주문했습니다.

새우,갑오징어,마늘,파프리카등을 바질 오일 소스로 맛을 내

고소한 리조또를 맛볼 수 있어요~


두개의 음식이 다소 느끼할 수 있지만 둘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점심에 세트메뉴로 가볍게 먹기에 좋았고 가격도 나쁘지 않았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