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8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 매년 도전하는 10km 마라톤!

행사명: 2018 아디다스 MBC+마이런 서울

일시: 2018년9월16일(일) 오전 8시

장소: 여의도 공원~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

거리: 10km

 참가비: 50,000원



매년 진행하고 있는 아디다스 마라톤!

올해에도 마찬가지로 회사 동료들과 함께 하기로 했어요!

저의 개인 기록은 A그룹이지만 요즘 체력이 안좋아 B그룹으로 신청했어요.



기념품은  빨간색 티셔츠와 검정색 짐백!

작년보다 약한 느낌이 드네요. 



출발은 A그룹부터 시작됩니다.

저는 B그룹으로 여유가 있네요~!



코스는 여의도공원(출발) ~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도착)

(여의도공원-양화대교-합정역-망원역-마포구청역-서울 월드컵경기장-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



A그룹 먼저 출발합니다.

B그룹은 저 멀리서 대기!



 MC 보시는 두 분은 누군지 잘 모르겠어요..ㅋㅋ







천천히 달려 양화대교로 진입합니다.

다리에 쥐가 올라오네요... 파스를 뿌리고 약을 먹어도 진정되질 않았어요 ㅠㅠ

 


양화대교에서 DJ분이 신나는 노래로 저희를 반겨줍니다.

또한 양화대교에서 많은 사진들을 찍고 이동합니다.



언덕을 올라 뒤를 돌아봤는데... 붉은 물결이~!

너무 멋있는거에요~! 그래서 한장 남겨봤습니다.



올해에는 다리 부상으로 기록이 저조하네요...ㅠㅠ

그래도 완주했다는 거에 만족합니다.



함께 뛴 회사 동료들!!

다들 뭔 체력이 좋은건지..ㅋㅋ 대단합니다.



마라톤 끝난 후 근처 편의점에서 캔맥을했습니다.

번호표를 모아서 사진 찍어보니 나름 느낌있네요~^^



내년에는 열심히 준비해서 다시 50분대로 진입을 목표로 삼아봐야겠어요. 

함께 뛴 회사 동료분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