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2018.3.31

'꽃봄 버킷레이스'

 7km 레스기릿(Let`s get it)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오잉?ㅋㅋㅋ

저희는 접수 당일 예약 1명만 하고 1명은 실패했어요...(또르르)

다행히 추가 모집때 1명 성공!! 휴....^^::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추가 접수자는 기념품이 없었어요ㅠ_ㅠ

번호표만 받았어요....ㅋㅋ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오늘 같이 뛸  행님과 함께(촬칵)!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7km 코스

여의도 멀티광장(출발) 

 서울 마리나(1급수)

 양화대교(반환)

 여의도 멀티광장(도착)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시작 하기전 간단히 몸을 풀어 주고

7km 스따트~~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1급수대에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ㅋㅋㅋ

사실 너무 힘들어서....(ㅠ_ㅠ);;ㅋㅋ

반환점에서는 기필코 찍어야겠다는 마음으로

촬영했어요 ㅋㅋㅋ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전날 술을 먹어서 그런지.... 조금 힘들었어요 ㅋㅋㅋ

사실 살이 요즘 쪄서....(이건 안비밀 ㅋㅋ)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7km 메달 인증샷!!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작년엔 하프를 어떻게 뛰었을까???ㅋㅋㅋ

이젠...7km도 힘들다...하하하

무튼 둘다 완주 성공!


[서울마라톤/버킷런] 꽃봄버킷레이스 7km 완주하다!


이 번 계기로 체력관리해서

다음엔 더 좋은 성적을 목표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