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작년에이어 올해도 참여한 미즈노릴레이 마라톤 12km!!

멤버는 비록 바뀌었지만, 기록보다는 재미로 뛰기로 ~^^?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타투를 기다리며, 강사님 따라 다 같이 준비운동을 합니다.

으쌰 으쌰 몸에 열을 냅시다~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뛰기 30초전~!!

(두근 두근)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출발~!

올해는 기록 상관없이 뛸 생각이였는데,

 마음이 바뀌어 3km 구간 이후 뛰어봅니다 ㅋㅋ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작년에는 1시간8분13초!!

과연 올해 기록은??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올해 기록은? 1시간5분56초!!

나이뚜~! 시간 단축하였습니당 ㅋㅋㅋㅋ

따로 준비한건 없었는데, 기록 단축해서 나름 만족???^^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포토존가서 사진 찍을려고 했으나... 줄이 상당히 길어

우리는 뒤에가서 사진을 찍기로~ ㅋㅋ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팀원들의 얼굴을 지켜주기 위해 모자이크 처리!!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나름 괜찮았던 포토존(?)ㅋㅋㅋ

사진 찍어주신분께 감사합니다.

(여러 포즈 찍어 주신다고 힘들었을듯^^;;??)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팀원들과 사진 엄청 많이 찍엇습니다 ㅋㅋ

완주한 체력 맞습니까?ㅋㅋㅋㅋ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완주한 곳에서  마지막 인증 사진~!!

내 머리를 보며...한 숨 푸우~


[마라톤 대회] 서울 미즈노릴레이 12km 완주 후기


작년과 달리 메달이 단순해서 아쉬웠어요 ㅜ

하지만 올해는 기념품이 굿굿굳!

내년에도 뛸 수 있겠죠?

coming soon!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