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노량진 맛집추천/동작구청 맛집] 뼈삼겹갈비가 맛 있는 다독이네 숯불구이!

고급진 다독이네 노량진, 돼지갈비 젤 맛있는 곳!

다독이네 숯불구이


연락처: 02-6101-9299

주소: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06-5

영업: 16:00~23:30, 토요일 16:00~23:30, 일요일 휴무



노량진 6번 출구에서 약 8분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해 있어요~!

오늘은 돼지갈비가 맛있기로 소문난 다독이네 숯불구이에 방문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네요?

요즘 고기 물가가 장난아니던데...

(음...일단 제가 먼저 먹어볼게요~!)



시원할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단체석도 받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노량진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다독이네 숯불구이 어떠신가요?



우선 다독이네 숯불구이의 장점은 고기와 냉면이 저렴합니다.

또한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요~!(이렇게 친절할 수 있나요???)



다독이네 뼈삼겹갈비에대한 안내!

한 번 읽어보세요~ㅎㅎ







밑반찬 거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고기집에서 보기 힘든 갈치속젓과 멸젓을 주시네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과연 어떤 맛일지~ coming soon



여름별미 음식인 오이냉국!

시큼한게 더운 여름을 잊게 해주네요~^^ㅎ



명이나물과, 상추, 배추까지... 사장님 대박!



밑반찬에 밥만 먹고 가도 되겠어요~^^



공기밥을 시켜야만 나오는.. 된장찌개까지 나왔어요~!!


된장찌개 맛? 흔히 식당에서 찾던 조미료 찌개랑은 전혀 다른 맛!

꼭 드셔보세요~ㅎㅎ(중독성 있어요)







자! 이제 숯불도 왔으니 고기를 올려주세요~!

아 참! 저희는 뼈삼겹갈비 2인분, 돼지 껍데기 1인분,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두툼한 뼈삼겹갈비 등장!

처음 먹어보는 부위가 어떻게 구워할지 막막했는데... 사장님 혹은 직원분께서 수시로 구워주세요~

걱정 노노노!



이렇게 직접 뼈를 분리 해주세요~!

그리고 먹기 쉽게 손질까지 해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가운데 있는 멸젓에 찍어 드시면 되세요~



맛있게 뼈삼겹갈비를 구워주는 센스!



자 그럼 한입 해볼까요?ㅎㅎ

아! 고기위에 올려진게 뭐냐구요? 

사장님께서 특별히 서비스로 주신 직접 갈은 와사비에요~!

요즘 고기에 올려 먹으면 금상첨화!(필히 드셔보세요! 강추!)



자~! 뼈삼겹갈비를 다먹었으면 주문한 돼지껍데기를 구워주세요!!

이렇게 큰 껍데기는 처음 봤는데.. 이 역시 사장님 혹은 직원분께서 잘 구워주십니다~



돼지껍데기는 반을 짜르면 저처럼 돌돌 말려요~!

꼭 한 번에 구워서 드세요~!



너무 커서 짜른 껍데기 일부분인데 이 부분이 가장 맛 있다고 해요~

바로 돼지 뱃살부분 이라고 하는데 입에서 사르르르 녹아요!! 강추!



주문한 물냉면 나왔어요~!

5,000원에 이정도 양이면 가격대비 훌륭 합니다~!

육수는 새콤달콤 했고, 면은 쫄깃해서 고기나 껍데기와 함께 먹으면 입가에 미소가~^^ㅎㅎ



마지막으로 먹어야할 부분인 갈비!!

사실 이 부위가 가장 맛있는거라 양보할 수 없었어요~! 

여러분도 저 처럼 맛있게 드셔보세요 ㅎㅎ  


노량진 회식장소가 필요하거나 노량진 돼지갈비가 생각나면

다독이네 숯불구이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