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대문 맛집/충정로 맛집] 한우를 김과 먹는 곳 참맛집!

고기집 최상의 소고기가 있는 서대문 한우!

(돼지두루치기와 소갈비살이 맛있는 집!)

참맛집


연락처: 02-6095-8576

주소: 서울 서대문구 경기대로 82

영업: 11:00 ~ 23:00 연중무휴



서대문역에서 2번 출구로 나와 먹자골목으로 들어와서

쭈욱 들어와서 우측으로 보면 한우 맛집인 참맛집 식당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소주향이??ㅋㅋㅋ

반짠 반짝 빛나는데 벌써 크리마스 느낌이 드네요~



누가 이 많은 걸 다먹었을까요?ㅎㅎ



초심을 잃은 식당에게 고객은 없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모신다고 써있는 문구가 참 인상적이네요~!



입구쪽에 무슨 사진이 걸려있길래... 봤더니!!

사장님께서 밥상의 신에 방송 출연을 하셨더라구요~!


참맛집 식당은 특별한 쌈으로 고기를 맛있게 먹어요~!

그게 뭔지 알려드릴게요~! 바로 김보쌈인데요~!! 김을 쌀작 익힌 뒤

고기와 파절이를 같이 먹으면 어마무지하게 맛있습니다~^!^

위에 방법 보시고 꼭 따라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손님이 많아서 일부분만 내부를 공개할게요!!

참맛집의 장점! 넓은 내부 공간으로 서대문에서 회식으로 적합할거 같아요~!







점심 특선(9,900원): 11~14시까지 판매되며 소 갈비살 또는 소안창살+

(두루치기,된장찌개,라면국수,비빔면)택1+공기밥+라면사리무한


저녁 메뉴: 소 갈비살 15,000원, 소 안창살 16,000원 등! 판매되고 있습니다. 



참맛집 식당의 점심메뉴와 저녁메뉴 다시 알려드릴게요!



김, 두루치기에대한 유례와 안창살, 갈비살 부위에대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맛집에서는 모든 재료를 국내산을 사용한다는 문구를 딱! 

벽면에 붙여놔서 안심하게 믿고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맛 있으면 주변에 알려주시고, 맛 없으시면 식당에 문의를..^^;;

센스 있는 문구로 참맛집은 참맛집으로 참숯만 사용한다고 합니다~허허^^ㅋ



테이블에 착석하면 밑반찬들이 쭈욱 나옵니다.



위에 말씀드린 내용입니다.

김을 살짝만 구워주세요~ 그러고 난 뒤 먹기 좋게 짤라주시면 됩니다~



김 굽는 방법!



시원한 콩나물국으로 속을 달래주세요~

칼칼해서 해장하기에 좋은 콩나물국!







고기랑 먹기에 좋은 파절이~!

새콜달콤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소 갈비살과 소 안창살!

신선해서 그런지 빛깔이 곱네요 ㅎㅎ



보통 껍데기하면 돼지만 생각하는데..

오늘 처음 알았어요 소도 껍데기 요리가 있다는걸요~^^'''



먼저 소 안창살을 살짝 구워줍니다.

소고기는 많이 익히면 질기기때문에 살짝만 구워주세요~



불판에 고기를 구워주세요~

참고로 고기맛은 손맛!



깻잎에 고기를 얹은 뒤 소스에 찍어먹으면 핵꿀맛!

두 번째 방법으론 김과 같이 먹어봤는데 이 방법이 더 맛있었어요~!



고기 한 점 하세요~ㅎㅎ



고기집에서 된장찌개를 먹어보면 이 식당이 맛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주문한 된장찌개~!  흔히 우리가 고기집에서 먹었던 맛이랑 전혀 달랐고

약간 고추장 된장찌개 느낌? 내용물도 풍부해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옆에다 갈비살을 구워봤어요~!

역시 살짝만 구워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고기에는 냉면이 필수!

그래서 저희는 비비면을 주문했어요ㅎㅎ



맛있게 비벼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꾸르르맛!



마지막으로 소 껍데기를 구웠어요~!

개인적으로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껍데기는 조금 바삭하게 구워줘야 씹는 식감이 좋고 맛도 좋아요~!

소 껍데기는 돼지보다는 조금 찔긴감은 있는데

양념이 베어있고 쫄깃해서 색다른 맛이여서 좋았어요~!

 

서대문 맛집, 서대문 고기집, 서대문 회식장소에대해 고민이라면

소고기 맛집인 참맛집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