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건대 선술집/건대 이자카야] 저렴하고 비주얼이 훌륭한 선술집 모로미식당

건대 이자카야 맛있고 저렴한 선술집

선술집 모로미식당


연락처: 02-464-2780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71

영업: 17:00 ~ 03:00




건대 1번출구로 나와 다온헤어쪽으로 직진 후 우회전하면 큰사거리에 위치한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선술집 모로미식당입니다.



8시쯤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없을정도로 좌석이 꽉차있었어요~!

인테리어도 일본 선술집에서 흔히 보던 사케와 액자로 분위기를 내서

마치 일본에 온느낌이 들었어요~!



화장실은 내부에 없고 입구 오른쪽 코너로 돌아

노래방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열쇠는 필히 챙겨 가세요~!)



선술집에서 왔으면 소주보다는 사케를 먹어야겠죠?

저는 종종 사케와 같이 먹어요 ㅎㅎ







선술집 모로미식당 메뉴판을 공개합니다.



치킨 가라아게, 튀김, 나베&식사, 소요리 등 다양한 음식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오늘 기분도 낼겸 메뉴 5개와+사케를 주문했어요~!

사천식 소스 가라아게+연어샐러드+소고기 타다끼+레몬크림새우+

나가사키 해물짬뽕+반사누 도쿠리(300ml)



모로미 좋아요 SNS 이벤트!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후 모로미 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게시글 공유하기!

모로미 페이스북에 성함+연락처를 메세지 보내기!



먼저 나온 반사누 도쿠리(300ml)

술잔도 너무 예뻤고, 술향도 연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첫 번째 음식 연어샐러드!

밑에 소스와 양파와 함께 같이 먹으면 식감이 두배! 맛도 두배!

 


두 번째 음식 소고기 타다끼!

소고기 타다끼: 채끝 등심의 겉면만을 빠르게 익혀 드레싱을 겉들인 별미 메뉴

연어샐러드와 마찬가지 방법으로 먹으면 꿀 맛! 전혀 질기지 않아요!



두 가지 음식에 사케만 먹어도 훌륭한 메뉴!

간단하게 먹고 싶은분들께 추천합니다.



세 번째 음식 레몬크림새우!

레몬크림새우는 말로 표현 안해도 너무 맛있는 음식!!

여성들을 사로잡은 음식으로 개인적으로 강추합니다.



상다리가 휘겠어요...ㅋㅋ

아직 두 가지 음식이 남았는데.... 허허



네 번째 음식 사천식 소스 가라아게!

사천식 소스 가라아게: 새콜달콤한 소스와 매운 고추로 맛을 낸 매콤한 치킨 가라아게


적당히 매콤해서 맥주와 잘어울리는 음식! 



마지막 다 섯번째 음식 나가사키 해물짬뽕!

나가사키 해물짬뽕: 진한 사골육수와 해물이 어우러진 일본 나가사키 명물


푸짐한 해산물과 사골육수가 어우러져 맛이 진해 술이 후르루룩 들어가네요.

소주나 사케와 먹을때 추천 메뉴!



모든 음식이 드디어 다나왔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맛과 양이 다소 부족할거라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맛과 비주얼을 사로 잡은 건대 모로미식당!

건대 분위기 좋은 술집, 건대 선술집을 찾는다면 모로미 건대점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