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수유역 양꼬치/강북구청 맛집] 질좋은 양갈비 무한리필 맛집 '현경양고기'

잡내 없는 양꼬치부터 양갈비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

현경양고기 수유점


연락처: 02-903-9815

주소: 서울 강복구 한천로140길 26

영업: 14:00 ~ 03:00 연중무휴




수유역 8번 출구에서 8분 정도에 위치해 있으며 

수유리먹자골목 안에 있습니다.



수유리먹자골목 입구에서 직진 후 우측에 위치해있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빈자리는 다소 있었어요~!

친구, 가족 등 다양한 모임장소로 많은 분들이 찾아 온다고 해요.







양고기의 효능 안내

남자분들한테는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특히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해준다고 하네요~


피부미용, 피로회복에 효능이 있다니 피부에 민감하신분들께 추천!



양갈비 무한리필 시 양고기, 양갈매기도 포함!

부속고기: 소갈비, 닭갈비, 양삼겹, 양주먹구이, 양갈매기, 돼지심장, 돼지오돌뼈, 돼지곱창


저희는 고급양갈비 무한리필과 칭따오 1병을 주문했어요



먼저 칭따오와 시원한 동치미국물이 나왔습니다.

더운날엔 뭐니해도 동치미국물이 최고죠~^^

 맛이 훌륭해 혼자서 거의 다먹었어요 ㅋㅋㅋ



숯불을 넣어주셔서 양고기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무한리필집에서 숯불로? 대~애박!







부속고기: 소갈비, 닭갈비, 양삼겹, 양주먹구이, 양갈매기, 돼지심장, 돼지오돌뼈, 돼지곱창


부속고기는 셀프코너에서 눈치안보고 푸짐하게 챙겨서 먹을 수 있어요~!

무한리필집에서 보통 눈치주거나 주문할때 부담스러웠는데...

부담 없이 먹고 싶은거 가져오시면 되세요~!



고급양갈비 두덩어리~!

1인 기준 1개~! 처음에는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구워서 먹어보면 양이 어마어마하다는걸 뒤 늦게 알게 되요.



양고기를 잡아 줄 쪼란! 저는 이 양념이 너무 좋아요~^^

쪼란은 각 테이블 마다 1개씩 있어요



양고기 구울 때 팁!


- 양고기는 미디움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해요~

(소고기 처럼 살짝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 육즙이 안빠지도록 살짝 구워주는 센스!



부속고기도 같이 올려서 구워주세요~!

불길이 세질때는 고기를 치워주세요. 육즙은 소중하니깐요~^^

특히 돼지곱창은 한 번 삶아서 나와 비린내가 전혀 안나고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강추!



맛있게 구워지는 양고기~!

동영상으로 확인 해보세요.



맛있게 먹는 방법!

쪼란에 살짝 찍어 깻잎과 생강을 함께 먹으면 그 맛은!!!

정말 훌륭합니다! 엄지 척! 꼭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드셔보세요~ㅎㅎ

사장님께서 물론 알려주신 방법이지만..ㅋㅋ



마지막 유종의 미로 뼈를 뜯었어요~

뼈에 붙어 있는 살이 제일 맛있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ㅋㅋㅋ

(일급비밀)


강북구청 맛집, 수유역 양꼬치를 찾거나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현경양고기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