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아프니까 청춘이다.

28청춘

대한미국 Travel

10day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할리우드에서 지하철을 타고 

SUNSET역에서 내립니다.(2정거장 정도?)

역 밖으로 나오면 사진과 보이는곳 반대편에서 

DASH버스를 탑승하세요~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DASH 버스가 오네요~

1인당 50센트!!

왕복 1달러! 저렴하죠~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이곳에서 탑승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국사람을 많이 만날 수도 있어요 ~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버스를 타고 약 30분정도 걸립니다.

바로 이곳이 라라랜드 촬영지이자 낮이나 밤이나 아름다운 곳

그린피스 천문대입니다.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천문대 옥상 돔형관측소에서는 밤하늘을 관측할 수 있도록

천체 망원경을 개방해 놓습니다.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설명을 들으며 천체 망원경으로 구경을 합니다.

당연히 설명은 영어겠죠?ㅋㅋ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을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감상해보시죠!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천문대 내부도 무료로 관람가능합니다.

다양한 과학적 원리들을 보여주는 섹션이 많았어요.


구경을 끝내고 다시 똑같은 방법으로

 할리우드로 이동합니다.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니콜 키드먼, 맷 데이먼등 여러 할리우드 스타들의 이름이

길거리에 쓰여있었어요~!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TCL 차이니즈 극장 앞으로 이동합니다.

이동 중에 길거리 핫도그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1개당 5달러!

개인적으로 핑크 핫도그보다 더 맛있었어요!!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TCL 차이니즈 극장 도착!

이곳은 유명한 스타들의 핸드&풋 프린팅으로

항상 관람객들이 북적거려요.


저는 마감시간에 와서 못 들어갈뻔했는데

경비 아저씨가 5분만 주신다고 하셔서 서둘러서 구경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성룡(재키찬) 프린팅을 찾았어요!!

위치는 문 왼쪽 제일 앞에 있어요~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대한민국 배우 이병현!!

입구 기준으로 9시 방향에 있네요... 

다소 먼 쪽에 있어서 아쉬움이...ㅠㅠ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미국 3대 버거 중 하나인 인앤아웃 버거에 방문했습니다.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 엄청 많았어요.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더블-더블 버거 세트 2개 및 시크릿 메뉴인 

애니멀 프렌치프라이를 주문했습니다.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음료는 무제한으로 선택하셔서 드시면 되세요~

대박!!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양도 푸짐하고... 맛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세트1개랑 햄버거 1개로 드시면 2인기준으로 딱 맞는거 같아요.


[3대버거/인앤아웃버거] 로스앤젤레스 시내  전경 그린피스 천문대에서


3대 버거 1개 클리어!

너무 맛있다..ㅠㅠ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