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미션인호텔/도산 안창호]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리버사이드 중심가 마틴루터킹 동상과 나란히 자리하고 있었던

도산 안창호 기념 동상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미국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 오렌지 농장에서

일을 해서 돈을 임시정부에 독립자금으로 보내셨다는

도산 안창호 선생님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대부분 도산 안창호 선생님만 기억하시지만

함께 했던 수 많은 사람들의 업적도 기념비에 적혀 있습니다.

우리는 역사를 잊어서는 안됩니다!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세계적인 민족지도자

인도의 마하트마 간디 동상도 있네요!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리버사이드 특급 호텔

미션인(The Mission Inn) 호텔.

스페인 느낌 확 나죠?^^ 유럽에 온 기분!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 부부가 허니문을 즐긴 곳이기도 하며,

 리처드 닉슨 대통령 부부가 결혼식을 올렸던 곳입니다.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입구에 앵무새가 있는데

헬로~라고 외쳤더니

따라하네요 ㅋㅋㅋ

기분 좋을때 한다능...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호텔 곳곳 너무 아름다운 곳이 많네요!

이런곳에서 여유가지면서 티타임을 가지고 싶을정도로...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과거에는 성당이였다고 하는데

현재는 예식장으로 쓰인다고 하네요!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내부 모습입니다.

화려하죠?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액자에 걸린 전 대통령님들

 모두 다녀가셨다고 합니다.

 

[미션인호텔/Mission Inn] 리버사이드에서 역사를 찾다!

 

100년 넘은 의자라고 하던데...

튼튼하더라구요!!

 

저는 시간이 안되서 숙박을 못했지만...

시간이 된다면 1박을 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