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아프니까 청춘이다.

28청춘

대한미국 Travel

10day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오늘은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가는날.

개인적으로 가기 어려운 곳이여서 저희는 패키지를 이용하였습니다.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은 죽기전에 꼭 봐야 할 자연 전절경 1001에 선정되었으며

미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별 관측지라고 합니다.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은 la에서 약 3시간정도 떨어져 있고

가는 길에 풍력발전기도 수없이 볼 수 있어요.

(자동차가 흔들흔들)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입구 도착!

(Joshua Tree National park)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입구 간판에서

사진 촬영!

바람이 참 많이 분다 ㅋㅋㅋㅋ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센터까지는

 입구에서 5분정도 걸려요!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입장료 및 기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촐라 선인장

(Cholla Catus)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촐라 서인장 가든에서

하이킹 시간을 가집니다.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좀 더 안으로 들어와서

하이킹 약 40분정도 하고 나면

바비큐 파티를 합니다!^^

WoW!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가이드님께서 열심히 LA갈비를 구워주셨어요!!

은박지에 싸인 고구마까지!!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군대에서만 먹어 볼 수 있었던

반합 라면까지!!

너무 퍼퍽트 했어요!!ㅋㅋㅋㅋ

(사진엔 안보이지만 김치까지!!)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콜로라도 사막과 모하비 사막을 품은 곳에서

석양 맞이를 합니다.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다들 일몰을

기다리고 있네요.

4월이였는데도 날씨는 쌀쌀 했어요!

따뜻한 옷 한벌 필수!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EXCUSI ME CAN I TAKE A PICTURE?

우리 사진 좀 찍어줘~!

 

[콜로라도 사막/모하비 사막] 죽기전에 가봐야할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약 20시쯤에 별 찾아 다녔지만...ㅠㅠ

구름이 많아서 오늘은 결국 포기..

야경사진만 열심히 찍고 돌아왔다능...ㅋㅋㅋㅋ

 

무한도전 방문 후 많은 사람들이 찾는곳이라고 해요!

시간적으로 여유가 된다면 1박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