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아프니까 청춘이다.

28청춘

대한미국 Travel

10day


친구와 함께 미국여행을 오게되었어요!

서로 직장인이라 일정 맞추는게 어려웠을텐데 다행히 일정조율이 돼서

미서부 10일 여행을 계획 했어요!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해서 전 5번쪽으로 향했어요!

벽면에 FLYAWAY 할리우드 방향 시간표가 있는데

잘 참고하셔서 탑승하시면 됩니다.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할리우드에 도착!

공항에서 할리우드 거리까지 약 1시간 3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티켓X, 카드결제 가능)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저희는 할리우드에 가까운 곳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공항버스에서 내리면 걸어서 7분정도?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숙소에 도착하면 마당에 소파가 있어요!

저녁엔 외국인들이랑 술 한잔하며 대화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친절하게 한국어 설명서뿐만 아니라 각 나라 설명서가

카운터 쪽에 비치되어 있네요.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저는 EXPEDIA에서 예약을 했고

현장에서 결제를 하였습니다.

할리우드거에서 이만한 가격으로 숙소 찾기는 참...힘들더군요!!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저희는 2층 210호를 배정받았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2층까지 들고 가야 한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방안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어요!

뜨거운 물도 콸콸콸


[USA HOSTELS] 로스앤젤레스 숙소 및 할리우드 이동방법


내부는 깨끗했고 무엇보다 안전해서 좋았어요!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도 좋지만 할리우드 및 그린피스 천문대 가실거라면

USA HOTEL 추천합니다!


<로스앤젤레스 2편 이동>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