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강릉에 도착하여 저희가 향한곳은 중앙시장!

시장에 들어오시면 호떡을 기다리는 줄과 

닭강정을 기다리는 줄로 나뉩니다.

저희는 우선 호떡을 먹기로 결정!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가격이 완전 혜자스럽죠!

가격만큼이나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선결제 후 호떡을 기다립니다.

저희는 아이스크림 호떡과 모짜렐라치즈 호떡을 주문했습니다.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사장님 손목 너무 아프실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제 마음이 아프네요...

(감사합니다.)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모짜렐라치즈 호떡~! 얌얌

호떡 위에 모짜렐라치즈를 뿌려줘서 같이 먹으면 꿀맛!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아이스크림 호떡~!

호떡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데 개인적으로 소소함.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차가운거 먹고 따듯한거 먹고 번갈아가면서 먹으니

먹는 재미 2배!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다음으로 명성닭강정에 방문!

이곳 역시 줄을 기다려야 하네요...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새우강정도 먹어 보고 싶어 

베니닭강정에서 구입했습니다.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너무 배가고파서 근처에 자리잡고

뜯기 시작했어요~

하지만...그 맛은.... 하하하(차마 말을 못하겠음)


[강릉중앙시장/강릉가볼만한곳] 유명한 호떡과 닭강정을 먹어보다!


닭강정은 숙소에서 맥주와 함께 먹었어요.

너무 기대했는지...맛은 그냥 그래요 ㅋㅋㅋ

맛의 판단의 여러분이 직접경험해보세요~빠빠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