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30층 높이 80m 상공에서 1km를

 날아가는 남이섬 짚와이어!!

고소공포증이 있는 제가 과연 할 수 있을지...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남이섬 짚와이어 가격안내

코스 구분: 어드벤처코스 / 패밀리코스

이용요금: 각 38,000원(경기 도민 3,000원 할인)

시속 80km/h로 자라섬으로 하강 후 전용 선박을 타고 남이섬으로 이동/ 시속 30~40km/h 남이섬으로 하강

포함사항 : 남이섬+짚와이어+선박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저희는 어드벤처코스를 예약했습니다.

출발하기전 단체사진 한 컷!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드디어 우리 차례입니다.

잘 탈 수 있겠죠?ㅋㅋㅋ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출발 하기전에 사진 한 컷!

내려가서 만나요~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남자 2명이 먼저 떠나고~

뒤를 따라 여동생들이 따라 왔습니다.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저 멀리서 동생들이 오네요~ㅋㅋ

무거운사람이 먼저 내려온다는점~ 

과연 누가 먼저 내려왔을까요?


[남이섬 여행/서울 근교여행] 남이섬 짚와이어 후기 가격 & 코스 후기


군대에서 타봐서 그런지 무섭지 않아요~

금방 끝나서 조금 아쉽네요...

다 모여서 선박을 타고 남이섬으로 이동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