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평창에서 스릴을 느껴보자 알파인코스터!!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평창에서 스릴을 느껴보자 알파인코스터!!


Bro~ 이제 어디갈까요??ㅋㅋㅋ

평창가볼곳 검색해본 후 급 결정한 알파인코스터!!

사실 나는 겁쟁이라...이런거 못탐...그래도 일단 고고

정상까지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갑니다~ 그럼 렛츠기리~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평창에서 스릴을 느껴보자 알파인코스터!!


정상에 도착하시면 이러한걸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대기줄이 상당히 길다고 하는데

오늘은 2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탑승하시면 이용방법에대해 설명을 해주시는데

브레이크를 뒤로 당기시면 멈추고 앞으로 밀면 전진!!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평창에서 스릴을 느껴보자 알파인코스터!!


점점 내 차례가 올 수로 심장박수는 Up....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평창에서 스릴을 느껴보자 알파인코스터!!


드디어 출발~

꺄를르ㅡㄹ으아아가악 ㅋㅋㅋ

첫 출발할때만 무섭고 그 뒤로부터는 재밌게 탔어요 ㅋㅋㅋㅋ


[평창알펜시아리조트] 평창에서 스릴을 느껴보자 알파인코스터!!


액션캠이 없어서 너무나 아쉬웠던점....

생각한거보다 코스가 짧게 느껴졌지만 처음 타시는거라면 추천!

두번은....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