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신나게 고속도로를 달려~ 도착한 곳은....두근두근

"대관령 양떼목장'

연인 혹은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오늘만큼은 남자 둘이서 즐겨볼려고 합니다 ㅋㅋㅋ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위에 보이시는 순진한 귀염둥이 양 보이시나요?

1991년인 "자취방 인생"도 양띠랍니다~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언덕을 따라 쭈욱 올라오시면 양들이 보이실거에요~

많은 사람들도 여기서 만나볼 수 있구요 ㅋㅋㅋ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다들 더위에 지쳤는지 누워서 헐떡헐떡....

사진좀 찍게 나를좀 봐줘~~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함께 온 형과 사진 한장!

양들아~ 여기! 여기봐야지~!!!ㅋㅋ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ㅋㅋㅋ 같이 찍고 싶었지만

결국 셀카로 양만 찍었네요.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양들의 무리에 껴서 사진 한장~!

나도 양띠니깐 무리에 껴도 되겠지?ㅋㅋㅋ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자는 모습도 너무 귀엽구나~

너희가 안놀아줘서 나는 내려간다~ 빠빠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밑에 내려오시면 양에게 먹이주는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안에 있는 양들은 사람들이 밥을 많이 주더라구요~

밖에 있는 양들에게도 관심을 가져주세요~ ㅠㅠ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먹이를 줄때 갑자기 머리를 들이대서 놀래서

바닥에다가 주긴했는데 ㅋㅋㅋ 뭐가 그리 행복한건지?ㅋㅋㅋ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자신감을 갖고 다시 한 번!

물지~~마~~앙 ㅋㅋ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나랑 같이 사진 찍으면 맛있는거 줄게~ㅋㅋ

여기 봐야지?ㅋㅋ

 

[강원도여행] 평창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

 

너는 왜 불상한 표정으로 있는거닝?ㅋㅋㅋ

마지막으로 너와 찍은 사진으로 오늘 후기도 여기서 끄~읕!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