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베트남여행::) 하롱베이 가는방법 및 하롱베이 일일투어 후기~!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8일차

​하롱베이



저는 항상 일찍 일어나서 조식을 꼭 챙겨 먹었어요 ㅋㅋ

왜냐면 맛있고 배를 채우기 위해서였죠!


하롱베이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요~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조식 시간은 2시간!!

아!! 그리고 쌀국수랑 계란 프라이는 직원에게 말해야 먹을 수 있어요~


하롱베이


저희는 하롱베이를 투어를 신청해서

아침 8시에 호텔로 미니 벤 픽업 와서 하롱베이로 ~~

하노이에서 버스를 타고 왕복 8시간....


하롱베이


​도착하면 입장권을 줍니다.

역시나 어딜 가나 중국인은 너무 많아요....ㅋㅋㅋㅋ.


하롱베이


하롱베이를 들어가기 위해서 저희는 유람선을 탔습니다.

유람선을 타면 바로 점심을 주더라고요~

계속 나오고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하롱베이


저는 일본인이랑 베트남 분들 가족들이랑 같이 점심 식사를 했어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베트남분 어른들께서는 도수 높은 술을 드시고 있더라고요~

맛이 궁금해서 맛있냐고 물어봤는데 먹어보라고 권하셔서 먹었는데

캬~ 도수가 ...ㅋㅋ


하롱베이


다행히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 쪄죽을뻔했어요 ㅋㅋㅋ

주변 경치는 너무 예쁘네요~






하롱베이


도착!!

서양 사람들은 수영복을 입고 다니더라고요~ ㅋㅋ

역시!!!!


하롱베이


카약 or 배를 선택해서 40분 동안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저희는 노 젓는 배를 선택했는데....

다시 간다면 카약을 선택하겠어요 ㅋㅋㅋ

쩌죽을뻔...속도도 답답하고.....
 

하롱베이


유람선을 타고 다음 코스로 이동!!
동굴을 구경합니다.

약 40분 정도?

사람도 많았고 한국에서 보던 동굴 느낌이라

그냥 대충대충 구경하고 내려왔어요 ㅋㅋ


하롱베이


이렇게~ 하롱베이투어 끝!!!

여행을 하면서 하롱베이 다녀온 분들께 물어보면

 다들 그냥 그랬다고 하시더라구요!!

주변 분들이 베트남 가면 하롱베이를 가봐야한다고해서...ㅋㅋ

다들 같은 마음인가 봐요~


하롱베이


하노이로 가는 길...

cgv 발견!!

하노이까지 4시간...하.....


하롱베이


하노이 도착해서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마사지 받으러~~~

하노이는 마사지가 너무 비싸서 포기할라고 했는데

지나가다가 발견!!대박!! ㅋㅋㅋ

끝나고 숙소가서 맥주한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