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베트남여행::) 구찌터널 일일투어 및 벤탄 야시장 후기~!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6일차

구찌터널 -> 벤탄 야시장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게스트하우스 옥상에서 조식을 먹었어요~

메뉴는 다양하며 음료수도 고를 수 있고

경치를 바라보며 먹는 조식은 참 맛있었어요.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전날 구찌터널 예약을 했었고

우리는 위에 보이는 자동차로 이동해요~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구찌터널  도착!!

오늘 가이드분은 현지인 분이시며 영어를 잘하십니당~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입장하면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이곳은 포토존!!

상당히 좁고 나한테는 조금 깊었고

사진 찍으려면 줄 잘 서야 해요~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부비트랩이 상당히 많았지만

아래에 사진 더 있지만 군대 갔다 온 나로선 

그냥 조금 실망스러웠네요..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요건  숨구멍~

지하로 연결 되어 있다고 하는데 감쪽같죠?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처음에  사람인 줄 알고 놀랐었다 ㅋㅋㅋ

그리고 이곳도  사진 많이 찍는 곳이에요.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어느 정도  구경을 다하고 간식을 먹었습니다.

외국인들은 맛없는지 많이 남기네요~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구경 다 하고 베트남전쟁 영상 시청!!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가는 길에 1달러 아이스크림 하나 구입!!!

달콤하고 맛있어요.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월남쌈 만드는 거 구경 중.

처음 보았지만 신기했다.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오전에 일정이 끝나서

숙소 근처에 있는 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이날은 주혜가 한국에서 노래방에서  점수 대결에서 져서 점심 쏜 날~~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태국은 밥보다 면을 많이 먹는 것을 많이 봤다.

밥 먹는 모습은 보기 힘들다 ㅋㅋㅋ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베트남  월남쌈!!!

한국에서 먹는 거랑 맛이 다르고 촉감도 다르다.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야채는 항상 같이 나온다.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이름은 모르겠으나 고기인 거 같은데 많이 먹으면 질린다.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현지인 분이 쌈 싸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이렇게 먹으니깐 나름 맛있었다.

하지만 다 먹고 난 뒤 입에서 냄새가 좀 난다.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벤탄야시장!!

찾아가기  좀 힘들었다. 현지인들이  영어를  못하고 

 벤탄이라는 단어를 잘 모르는 거 같다.

30분 헤매다가 겨우 찾았다!!ㅎㅎ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동남아 야시장은 비슷한 거 같네요~

주로 커피와 옷 종류를 많이 볼 수 있어요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이곳은 사람도 많고 블로그 후기에서 추천한 음식들이다.

왕새우를 먹고 싶었지만 좀 비싸다.

그래서 우리는 좀 전에 저녁을  먹어서 작은 새우 반키로 와 맥주를 주문!!!

새우가 나오면 직원이 새우를 일일이 다 발라준다~

맥주와 같이 먹으면  참 맛있다!!


구찌터널 및 벤탄야시장


숙소로 돌아와서 라면을 종류별로 먹었다.

역시...한국라면 최고~!

내일은 비행기 타고 하노이 가는 날~~~

이렇게 호치민일정 끝!!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