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베트남여행::) 호치민에서 하노이가는방법 및 분짜맛집 Dak Kim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7일차

​호치민 -> 하노이 -> 호안끼엠호수


호치민에서 하노이가는방법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습니다.

메뉴는 초이스!!

아침에 택시를 타고 공항으로~~

하노이로 gogo!!


호치민에서 하노이가는방법


떠나기 전 출출한 배를 위한 햄버거를!!

음...맘스터치 맛???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호치민에서 하노이가는방법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가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ㅋㅋ

다들 하롱베이로 가시나?ㅋㅋ


호치민에서 하노이가는방법


하노이 도로는 매우 좋았어요 ㅋㅋ

공항 근처라서 그런지 오토바이보단 자동차가 많았어요~


분짜맛집 Dak Kim


하노이에서 유명한 dak kim !!

호텔에서도 여기 가보라고 추천해주더라구요~!!!


분짜맛집 Dak Kim


베트남에서는 밥보다 면을 더 많이 먹는 걸 볼 수 있어요.

1층에는 사람 꽉 차서 저희는 2층에 가서 주문하고 먹었어요 ㅋㅋ

처음에는 면과 동치미 같은 게 먼저 나오고

그다음 분짜가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춘권 같은 게 튀겨져 나옵니다.






분짜맛집 Dak Kim


먹는 방법은 아주 쉬워요~

동치미 같은 거랑 고기랑 면이랑 섞어서 먹으면 끝!!

맛은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면은 너무 많아서 1접시는 남겼어요 ㅋㅋㅋ

고수는 쓴맛이 나는데 먹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려요~

저처럼 쓴 거 싫어하시는 분은 빼서 드시면 됩니다~


호안끼엠 호수


다 먹고 난 뒤 주변 구경 좀 하다가

호안끼엠 호수 구경하기로 결정!!


호안끼엠 호수


저희는 저녁쯤에 가서 다리를 건너보지 못 했습니다...

시간 통제 있으니 구경하실 분은 일찍 가셔야 합니다!!


호안끼엠 호수


밖에서 바라봤는데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저녁시간에는 많은 현지인 분들이 운동을 하러 나옵니다 ㅋㅋ

이상한 춤을 추는데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호안끼엠 호수


밤에 보니깐 낮에 보는 것보다 아름다웠습니다 ㅋㅋ

낮에는 너무 더워서 ㅋㅋ 밤에 가는 걸 추천합니다 ㅋㅋㅋ

커피 사니는 분들도 이 근처에 많이 있으니 호안끼엠으로~~



숙소 들어가기 전에 맥주 한 캔씩 구입!

콜라도 하나 샀는데 ㅋㅋ 귀엽네요~~

내일은 하롱베이투어!!!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