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베트남여행::)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5일차

캄보디아 씨엠립 -> 프놈펜 -> 베트남 호치민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게스트 하우에서 5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기다렸으나....

약속된 시간에 픽업은 안 왔다.

알고 보니  비가 와서 첫차는 취소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8시차로 변경... ㅠ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툭툭이를 타고 버스정류장 도착!!

아직 버스는 없었고 8시 정각에 버스가 왔다.

버스안에는 프놈펜 가는 캄보디아 사람뿐이였고 자리는 만석이였다.

좌석은 우리나라 일반 고속버스 좌석이라  생각하면 된다.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나는 버스에서 계속 잤다.

너무 잠을 자니깐 두통이.. 그리고 엉덩이가 아팠다.

2~3시간  달려 휴게소 도착!!

쉬는 시간은 약 15분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그렇게 5시간 30분?? 정도 달려서 프놈펜 도착!!

여기서 티켓 발급하는 곳 가서 호찌민 가는 티켓을 받는다.

그러면 툭툭이기사가 다른 정류장으로 데려다준다.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툭툭이로 이동 중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이번에 가는 버스는 외국인이 상당이 많았다.

그리고 각 자리에 물병 한 개씩  있었다~~

그리고 여권을 어떤 사람에게 주면 된다.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3시간 정도 달려 도착한 곳!!

처음에는 쉬는 줄 알았는데  저녁 먹으라고 해서 저녁을 먹은 곳!!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가격은 적당했다  ㅋㅋ

근데 버스가  가나 안가나 확인하면서 먹었었다  ㅋㅋㅋㅋ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얼마 안 가서 국경에 도착!!

여기서 모든 가방을 가지고 검사대가 서 검사를 한다.

금방 끝난다. 그리고 버스에서 여권을 받고 버스를 타면 이제부터 베트남~~ㅎㅎ
6시간 정도 달려 베트남 호치민 도착...

나는 다시는 버스를 안 탈 것이다. 그냥 좀 더 투자해서 비행기를.......

지루한  하루였다.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호텔 위치를 몰라서 툭툭이 이용!

2달러에  합의!!

기사님이 오토바이가 많은 나라 1등이라고 한 곳 베트남!ㅋㅋ

정말 지긋지긋하게 지나가는 걸 볼 수 있다.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베트남 호치민 가는방법


숙소를 기사님이 잘못 찾아서..

자꾸 왔다 갔다 해서 추가 1달러 지급... 내 돈..... ㅠ

헤매다가 숙소 도착!! ㅋㅋㅋ

오늘부터는 베트남에서 같이 지낼 성혁이 형이랑 주혜가 와있다 ㅎㅎ

 내일 일정은 구찌터널 투어!!

오늘 하루 정말  힘들었고 내일을 위해 숙면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