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참살이불쭈꾸미 & 순이네 닭볶음탕

주소: 강원도 춘천시 우목길70번길 13

(남춘천역 1번 출구에서 약 400m)

영업: 11:30~01:00

*모든 메뉴 포장 가능

오늘은 회사 동료와 1차로

참살이불쭈꾸미 & 순이네 닭볶음탕에 방문했습니다.

간판만 보면 주꾸미 전문점 같지만 옆에 자세히 보면,

닦볶음탕 간판도 걸려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순이네 닭볶음탕 먹으러 방문했어요^^

방문한 손님들은 대부분 쭈꾸미를 드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인데, 함께 방문한 동료들도 닭볶음탕이 먹고 싶다고 해서

저희는 순살닭볶음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식사하신 분 한하여 포장할 경우

위 사진처럼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참살이불쭈꾸미 & 순이네 닭볶음탕에 방문하면

미역국은 수시로 리필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쭈꾸미 드신 분들은 매워서 드실 테지만,

닭볶음탕 드신 분들은 아마 술 마시고 해장으로 하기 좋아 먹는 거 같아요 ㅋㅋㅋ

밑반찬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반찬이 부족할 경우 셀프코너를 이용해서 리필 가능합니다.

참살이불쭈꾸미 & 순이네 닭볶음탕에서 대표 메뉴인

순살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양도 푸짐했고 냄새도 뭐라 할까?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는 닭볶음탕 냄새?

무튼, 몇 번 방문한 동료가 이 집은 불을 약하게 해서 먹어야 한다고 해서

저희는 최대한 약불로 해서 먹었어요~!

주방에서 한번 끓여서 나온 거라 살짝 끓인 후 바로 먹었습니다.

순살이라 먹기 편했고 , 식사나 술안주로 잘 어울리니

방문하시면 드셔 보길 추천해요!

저희는 식사 겸 술안주로 먹기에

왕 계란말이를 추가했어요~!

계란말이 두께가 상당하네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