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담다

주소: 강원 춘천시 우석로 63번길13 1층 담다

영업: 17:00~02:00 / 첫째, 셋째 주 일요일 휴무

오늘은 지인과 애막골 먹자골목 끝자락에 위치한

한식주점 담다에 다녀왔습니다.

담다 한식주점은 애막골 먹자골목 끝자락에 위치해 있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개업화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쓰신 게 보이네요!

이런 곳에서 사진 찍으면 인스타감이라지요?ㅋㅋㅋㅋ

내부에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았고 대부분 창쪽으로 위치해 있다 보니

바깥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셰프님이 요리하는 걸 볼 수 있는 닷찌 자리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오마카세 먹을 땐 닷찌 자리가 좋더라고요 ㅎ

담다 이용안내 참고하시어

맛있는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담다에서는 오마카세 요리가 2가지로 준비되어 있네요!

음식 구성은 거의 비슷하나 한우2++ 차이가 크네요^^

개인적으로 조금 투자해서 1인 32,000원 코스로 먹을 거 같아요!

 

*담다 오마카세는 그날 신선한 재료를 상하고, 셰프의 특선으로 변경될 수 있다네요!

못 드시는 요리나 알레르기 있는 식품은 미리 말하기!!!

혹시나 코스요리가 부족할 경우 단품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이드 메뉴와 국물요리도 있어요!

술안주로 최고죠!

주류는 특별하진 않지만 5월 중순에 와인이 입고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는 확인 못했지만 와인 들어왔는지 확인해보셔요!)

고급식당에서만 볼 수 있는 금수저세트!

따듯한 누룽지가 나오는데 셰프님이 만들어줘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무말랭이와 멀치 볶음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

누룽지가 싱겁다 보니 밑반찬이랑 잘 어울리네요!

구성은 1번이 좋으나 늦게 먹은 음식이 소화가 안돼서

저희는 오마카세 2번째 걸로 주문했어요~!

먼저, 첫 번째로 해산물냉채가 나왔는데!!

요즘같이 더운 날 잘 어울리는 음식이죠!

 

해산물냉채는 겨자의 매운맛에 뒤통수가 따끔할 때가 있는데

그 맛이 그리울 때가 있어요 ㅋㅋㅋㅋ

두 번째로 모듬전이 나왔는데, 구성이 참 좋네요!

종류가 많다 보니 골라 먹을 수 있어서 그 재미가 있고

전을 먹다 보니 막걸리가 생각나네요~

(비 오는 날 먹으면 잘 어울릴 듯!!)

보쌈 대신 뚱보샤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기존 멘보샤에 새우가 더 들어간 게 바로 뚱보샤라고 하네요!

처음 먹어보는데 확실히 식감이 좋아요! 소스도 맛있구요^^

튀김샐러드 토핑으로 먹으면 살 안 찌는 걸로! ㅋㅋㅋ

마지막으로 자몽숙성체리토마토가 나왔어요~!

자몽으로 숙성한 체리토마토인데,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보는 체리 토마토!

새콤달콤했고 체리 토마토는 후숙 시 당도 더욱 상승한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