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부다페스트

주소: 강원도 춘천시 우묵길78번길 18 2층

영업: 14:00~01:00

오늘은 회사 동료들과 2차로 

퇴계동에 위치한 부다페스트에 다녀왔습니다.

1차에서 술을 어느정도 먹고 와서

2차는 가볍게 맥주를 먹기 위해 부다페스트에 방문했는데

동료들은 여기 자주 와봤다고 하네요~

부다페스트는 루프탑이 있다고 하는데

하필 이날 비가 와서 올라가 보질 못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ㅜ ㅜ

(비 안 오는 날 다시 방문하기로!!!)

춘천도 2단계로 격상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손님이 없네요...ㅜ

테이블은 위 사진과 같이 많았고

단체모임 하기에도 딱 좋은 장소네요!

대표 메뉴로 유명한 쉐프마음대로!

양주와 다양한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는데

대표 메뉴 하나면 안주는 이걸로 끝!

마른안주와 과일 등 종류가 다양해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튀김!

감자튀김, 치킨!

 

저희는 주류로 수제 맥주와, 생맥주로 선택했고

안주로 버팔로윙스로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폭탄주 먹어보고 싶네요^^)

저는 생맥주를 선택했는데, 양이 상당했어요~

시원해서 목 넘길 때 얼마나 따가운지 ㅋㅋㅋㅋ

버팔로윙스는 메뉴판 사진보다 양이 더 많이 나왔어요!

맛은 웬만한 치킨집보다 맛있었고 간은 조금 달콤하면서 살짝 짭짤한 정도?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맥주는 모니뭐니해도 튀김이랑 먹을 때가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여러분도 인정?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