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최근에 비가 많이 왔었죠?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요!!

펜션에서 얼마 안 되는 거리여서 보문단지 구경하기로 하였어요~

사장님 말로는 1시간 30분 ~ 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낙엽이 거의 다 떨어졌어요...

좀 있으면 이제 겨울이 오겠어요.




단풍나무 사진 한 컷!!

이 기간에 지리산 방문하는 분들 상당히 많죠?

왜 가는지 알겠더라고요~




보문단지 도착~!!

처음 와보는 곳이지만 상당히 깨끗하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에요.

산책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이고 몇 명분들은 자전거를 타시더라고요~





지나가다가 오리 발견!!

풍경과 함께 오리를 바라보니 너무 예쁘네요 ㅎㅎ





오잉?

더 큰 오리 발견!! ㅋㅋㅋㅋ

오리배가 중앙에 홀로 있더라고요~

외로워 보이네요 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풍경도 너무 예쁘고

그리고 쓰레기가 보이질 않더라고요~





이곳은!!

여자친구와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주로 커플들이 놀러 와서 사진 많이 찍고 가더라고요~

담에는 여자친구와 함께 오도록 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