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내일로 2일차 자유여행 출발~~!!
오늘은 봉화에서 부산으로 이동













부산까지 대략 4시간?
너무 멀다... 자리도 없고 ㅜㅜ













봉화에서 부산까지 직행이 없어서
영주에서 환승을 해야합니다.
저희는 영주에 도착해서 간단하게
먹고 부산으로 이동~~













4시간을 신나게 달려 부산에 도착 했습니다.
오늘 묵을 숙소는 하이코리아 게스트하우스~!!
내일로여행때문에 저렴하게 숙소 찾는분이라면
하이코리아 게스트하우스 추천!!












아침에 조식제공하고 와이파이도 되고
귀여운 고양이랑도 놀 수 있어요~!!













저희는 8인실에서 잤는데
시설이 좋아서 편하게 지냈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해운대전통시장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들어가시면 많은 상가들을 볼 수 있는데
대부분 꼼장어 상가들이더라구요~
꼼장어가 유명한가봐요~!!













해운대에서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상국이네~!!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떡볶이 색깔 보이시나요??
매워보이는데 너무 맛있어보이죠...?ㅜ












기름을 자주 갈아줘서 그런지 튀김 색깔이 깨끗하더라구요.













부산하면 오뎅~!!
오뎅이 빠질 수 없죠!!













주문하고 1층, 2층에 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2층에서 먹었어요~!!
떡볶이 2인분, 튀김2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요.
다음에 오신 분들은 세트로 주문하시길~!!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떡볶이 양념이 독특하고 떡이 너무 부드러웠고 튀김 또한 너무 맛있었습니다.














부산오면 씨앗호떡도 먹어봐야겠죠??
근처에 호떡 파는곳이 있어서 씨앗호떡을 사먹기로 했어요~^^














여기는 만들어진 것을 주더라구요~
그점이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













따뜻하게 먹었더라면 더 맛있었을거 같은데
그래도 차가웠지만 맛은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문어꼬치를 먹기로 결정~!!
전주에서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5분도 안되서 금방 나옵니다.
저희는 1개로 나눠 먹었습니다~














문어라서 질길 줄 알았는데
부드럽고 소스가 맛있어서
 나름 만족하게 먹었습니다.













시장에서 배터지게 먹고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을 걷기로 했어요~!!
아직 비수기라 그런지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아요.













오랜만에 바다에 왔으니 기념 촬영~!!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1분과
 같이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저녁은 꼼장어~!!
징그럽게 생겼지만 맛은 굿굿~!













호일에 감싸져서 나오는데
사장님이 풀어줄때까지 만지시면 안되요~!!













사장님께서 이렇게 해주시면
이제 먹어도 되는겁니다~~!!
 













부산에 왔으니 부산 소주도 먹어 봐야겠죠?












마지막으로 볶음밥으로 마무리~!!












배는 터질거 같지만 해운대 해수욕장에가서
맥주 한캔 먹으며 길거리 공연 관람을 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에 온천족욕탕이 있네요??
그것도 무료!!!














피로가 쫘~악 풀리네요 ㅎㅎ













오늘의 마지막 일정으로
더 베이 101에 왔습니다.













더 베이 101은 홍콩의 축소판?
그런 느낌이 드네요~
 











더 베이101에서 인증샷!!
이렇게 2일차 여행도 마무리 되어 갑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