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속초 맛집 / 황태구이&더덕구이 전문점] 3대째 영업하는 명품 맛집 왕가수라청

왕가수라청


연락: 033-636-4492

주소: 강원 속초시 신흥2길 40

영업: 08:00~20:00


#속초맛집 #황태구이 #속초아침식사 #속초황태해장국 #속초먹거리



오늘은 속초에서 2일째의 날입니다.

어제 과음을해서... 아점으로 해장할 수 있는 음식으로

 황태구이 한정식을 선택했습니다.


같이 온 지인이 미식가라 방문하는 곳마다 정말 맛있어서 행복했었는데

과연 오늘도 맛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3대째 영업중인 황태구이 전문점 왕가수라청으로 가볼까요?


#황태구이 #속초맛집 #속초아침식사



저희는 11시쯤에 왕가수라청 황태요리 전문점에 도착했습니다.

요즘 김장철이라 김장 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1등으로 방문해서 빨리 주문할 수 있었고

10분 간격으로 손님이 우루루 몰려오더라구요....

타이밍이 정말 끝내줬죠!!ㅋㅋ


저희는 황태해장국을 먹을려고 했으나

 황태구이정식에 황태국이 나온다고해서 황태구이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속초맛집추천 #황태맛집 #속초먹거리



2인은 보통 황태구이+더덕구이를 많이 선택들 하시더라구요!

황태구이정식이랑 4천원 차이라 나쁘지 않은 선택인 거 같아요.



주문도 하기 전에 두부김치가 먼저 제공됩니다.

이런 서비스 굳굳!!



손님이 몰려와서 음식은 조금 늦게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혼자 홀을 보고 계셔서 그런지... 바빠보이더라구요 ㅠㅠ


우선 음식이 나오는데로 먹었는데 황태국은 정말 훌륭했어요!!

진하면서도 황태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해장이 바로 되는 느낌이랄까?

리필도 가능해서 추가로 먹었네요 ㅎㅎ



황태구이 한정식...

한상이 가득 찰 정도로 메뉴가 엄청 많이 나왔습니다.



저희가 3명이라서 그런지 대부분 3개씩 맞춰서 나왔습니다.

리필은 가능은한데...사장님이 워낙에 바쁘셔서 ㅠㅠ

(눈치보임 ㅋㅋ)



음식은 골고루 다 맛있었고

간도 딱 맞았어요!!



철판에 올려져서 나온 황태구이~!

지글지글 소리에 침이 절로 나올정도로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ㅋ



자~! 모든 음식이 나왔으니 이제 맛있게 먹어야겠죠?



가운데쪽에는 살만있어서 먹기 편했고

양념이 무엇보다 잘 베 겨있어서 밥이랑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바빠보여서 저희도 후다닥 먹었네요 ㅠㅠ

그래도 속초에 여행왔으면 속초 맛집으로 유명한 왕가수라청에 들려서

황태구이 한정식 드셔보세요!



입구에 진돗개가 있는데 새끼들이 엄청 많았어요~!

너무 귀여워서 손님들한테 인기 대박!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