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속초 대게 / 속초 맛집] 속이 꽉찬 대게 찾아 떠난 속초 대게 맛집

속초 대게 천국


연락: 033-637-6999

주소: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 24 대게천국

영업: 10:00~22:00


#속초 여행 #속초 맛집 #속초 대게 #오늘 대게 시세 #속초 대게 맛집



얼마전에 지인들이랑 술을 먹다가

지금 대게 철인데, 속초가서 대게 먹지 않을래?

이렇게 이야기를 나누다 진짜 속초에 여행와서 대게를 먹었습니다.

좀 더 추워지기전에 꼭 대게 드셔보세요!


#스노우 크랩 #속초 대게



저희는 영랑호리조트에서 택시를 타고

동명항 근처에서 내려 속초 대게 천국으로 이동 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라 그런지 주위 식당에도

손님은 예전보다 많이 줄었더라구요.



위에 사진을 보면 대게천국 차림표인데

푸짐하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대게 2대에 2.3kg를 21만원에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대게 1kg에 10만 원 정도 하네요.


*사장님께서 살이 꽉 찬걸로 골라서 주셔서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붉은대게(홍게) 무한리필?

성인 37,000원에 1시간 30분 동안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ㄷㄷ


#홍게 맛집 #홍게 무한리필



단품과 셋트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저희는 대게 단품으로 주문했고 추후에

 볶음밥과 라면을 추가했습니다.



단체로 오시면 사이드로 회를 주문해서 드시면

다양하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속초대게천국에서 진행하는 sns 후기이벤트!


음식 사진을 찍어 sns에 아래의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확인 후에 음료수를 준다고 하네요.



먼저 물회와 회 몇점들이 나왔는데

신선해서 그런지 사르르 입에서 녹네요~!

소주가 빠지면 섭해서 바로 주문했쥬 ㅎㅎ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왔는데 대부분 음식들이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부족한 음식은 리필도 해주더라구요~



오늘의 메인 음식! 속초 대게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속초 대게는 2.3kg인데 다리를 자세히 보면

살들이 꽉 차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몇 년 만에 먹는 대게라 그런지 이야기할 틈도 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저희가 잘 못 먹는지...

사장님께서 먹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역시 기술자는 다르십니다...!!



대게를 배터지게 다 먹고

사장님께서 알아서 볶음밥과 라면을 주문 받으셨습니다.

대부분 같은 코스로 먹기에 알아서 척척 잘해주십니다 ㅋㅋㅋ


대게 볶음밥은 참기름과 내장을 섞어서 만든 거 같은데

역시 대게 살보다는 밥이 최고네요 ㅋㅋ



속초대게천국은 신라면을 사용하는 거 같아요~!

홍게다리랑 홍합 등을 넣어서 푹 끓여서 셀프로 먹으면 됩니다.



각종 해산물을 넣었는데...신라면 맛이 좀 강했습니다.

그래도 술이랑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택시를 타고 이동해서 

스크린 야구를 1시간 동안 치고

그리고 나서 다시 택시를 타고 속초관광수산시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에 와서 만석닭강정이나 새우튀김 등 구매를 하는데

속초에 여러 번 방문을 해서 그런지 별로 안 땡기더라구요!

배도 부르고... 그래서 저희는 회를 구입하기로 했고

회는 지하 수산물 회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좀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문 닫은 곳이 많았습니다.

아마 저희가 8시 조금 넘어서 들렸던 거 같아요~


저희는 좀 둘러보다 동남횟집 163호에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배가 부르기에 광어랑 오징어 1마리를 구입했어요.

광어랑 오징어 이렇게해서 3만원~!



우리가 먹을 오징어 1마리인데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해체하고 보니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포장을 해서 영랑호리조트(숙소)에서 먹기로 했어요~!

두툼한 광어와 신선한 오징어!!

그리고 어마어마한 양에 감탄할 수 밖에 없어요!!



영랑호리조트에 있는 이마트24에서 오징어짬뽕 라면을 구입해서

시장에서 구입한 오징어랑 함께 넣어서 끓여서 먹었는데...

진정 레알 오징어짬뽕!!

구수하고 진한게 해장으로 끝내줬습니다.


이렇게 속초에서 먹고 먹고하면서 하루가 지나가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