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횡성맛집/우천면맛집] 가성비와 맛을 사로잡은 하대리 막국수

하대리 막국수


주소: 강원 횡성군 우천면 한우로 1344

영업: 11:00~20:00 / 둘째, 넷째 휴무 / *코로나로 15:00까지 운영

연락: 0507-1320-5177


#알프스대영cc #횡성한우 #횡성막국수맛집 #횡성맛집 #새마을IC



오늘은 횡성에서 아버지와 벌초를 끝내고

새마을IC에 위치한 하대리 막국수에 방문했습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자영업자들이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

그런 영향인지 하대리 막국수 식당은 3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하대리 막국수 식당은 9월부터 둘째, 넷째주 목요일은

 정기 휴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대리 막국수 식당은 거리두기를 솔선수범 하고 있더라구요!!

일정간격으로 테이블 위에 거리두기 표시를 해놨습니다.


또한 현역병사 한해서 식사류 50%만 받는다고 하네요!!

사장님 멋지십니다!



그리고 사리추가는 미리 말하면 공짜!!

보통 식당에선 곱빼값을 받곤하는데... 하대리 막국수는 무려 공짜!!

대박!



아버지는 물막국수, 저는 명태회 비빔막국수를 주문했고

추가로 수육 대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도 푸짐하고 나옵니다.

큰 접시에 담긴건 처음에 동치미인줄 알았는데 물국수 양념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처럼 당황하지 마세요~!



먼저 보쌈 大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빛깔 곱고 양도 푸짐하네요!!

그리고 명태무침이랑 무생채도 같이 나옵니다~!



보쌈 한점에 명태무침이랑 무생체 얹어서 먹으면

그맛은 캬~ 꿀맛~!

보쌈 특히 양념맛이 훌륭해요!



제가 벌초를 하고 와서 힘들어서 물막국수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위 사진은 명태 막국수인데 양이 어마어마 한게 곱빼긴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보통 막국수에 설탕, 식초, 겨자 등 더해서 먹자나요?

근데 저는 아무것도 안넣고 먹어봤는데... 대박

제가 초딩 입맛이긴한데... 새콤달콤하면서 약간 매콤한게 진짜 맛있었어요!!

보쌈이랑 같이 먹으면 풍미가 2배로 맛납니다~!



마무리는 믹스 커피 아니겠습니까?ㅋㅋㅋ

오랜만에 아버지 고향에서 맛있는 음식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