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맛집/종로맛집] 가성비가 정말 훌륭한 맛보래 즉석 떡볶이 찐리뷰

맛보래 즉석 떡볶이


연락: 02-720-4831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 3길9

영업: 10:00~22:00



오늘은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서치해본 후 방문한 맛보래 즉석 떡볶이 식당입니다.

최근 종각&종로에 위치한 떡볶이 식당은 거의다 가본거 같아요~

혹시나 맛있는곳 알고 계신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맛보래 즉석 떡볶이 식당은 가성비가 정말 훌륭하다고 소문난 식당입니다.

특히 짜장떡볶이를 잘한다고 하네요!!



메뉴는 다양한데...가격 실화? 대박!

사장님 걱정됩니다.. 직장인으로선 정말 감사한데... 와 서울에 이런 가격이!!

저희는 치즈떡볶이+불고기떡볶이+해물떡볶이로 주문하고 라면도 추가 했습니다.


*추천메뉴 조합(불고기떡볶이+짜장떡볶이) or (해물떡볶이+짜장떡볶이)



와~! 치즈 양 보이시나요?ㅋㅋㅋ 양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고 ^!^

저희는 우선 5명이라는점 참고하시길!


맛은 뭐 나쁘지 않고 가격대비 괜찮다?

저는 가끔 생각나면 방문할거 같아요~



마무리는 역시 떡볶이 볶음밥이죠! ㅋㅋ

떡볶이 양념으로 만든 밥에 참기름만 살짝 두른뒤 먹으면 참 맛있단 말이야~



오뎅국?도 사장님께서 제공해주셨고 서비스로 음료수도 주셨습니다~!!

인사동에 이렇게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 있는줄은 처음알았네요~

대박사건!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