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점심/인사동점심] 냉메밀&코다리조림이 맛있는 메밀란 찐리뷰

메밀란


영업: 11:00~21:30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11길 16-4

연락: 02-723-8859


#종로점심 #인사동점심 #냉메밀 #메밀란 #코다리조림 #메밀콩국수



오늘도 날씨가 좋아 인사동에 위치한 메밀란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메밀란 식당은 메밀면 요리와 코다리조림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오늘은 비빔메밀, 메밀 콩국수, 메밀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방문해서 대표 메뉴인 코다리조림 먹어봐야겠어요~



기본 상차림으로 3가지가 나옵니다.

(깍두기, 콘샐러드, 열무김치)


개인적으로 열무김치를 좋아하는데 열무김치 맛이 괜찮았어요~!



캔디는 서비스로 받았고~^^

수저와 젓가락의 빛깔은 화려하네요~!



저희는 12번을 받았고 식사를 마친 후

카운터로 가지고 가면 됩니다.



먼저 메밀전이 나왔는데 옛날 시골에서 먹어본 듯한 맛?

피도 얇고 식감도 좋고 가볍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비빔메밀인데 채소부터 양이 엄청 많습니다.

알록달록하게 세팅을 해주셔서 식욕이 돋우네요~



비빔메밀 양 엄청 많아요.. 먹어도 끝이 없는?ㅋㅋㅋ

성인 1명이면 엄청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하면서 메밀향이 느껴지는게 굳굳함돠!!



마지막으로 메밀콩국수가 나왔습니다.

더윤 여름엔 시원한 콩국수와 냉면이 제격인데 아직 여름은 아니지만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콩국수의 육수는 고소함이 입안으로 전해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2명에서 점심에 플렉스좀 해봤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 ㅠㅠ

제 블로그 보고 방문하신다면 1인 1메뉴면 충분할 듯 싶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