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목고기맛집/종로가브리살맛집] 효자동 목고기 찐리뷰

효자동 목고기


영업: 17:30~22:00 / 토요일 17:00~22:00 /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20길 19

연락: 02-737-7989


#종로맛집 #경북궁역맛집 #종각맛집 #효자동목고기 #종로삼겹살



오늘은 지인의 추천으로 종로에 위치한 효자동 목고기에 방문했습니다.

효자동 목고기 식당은 목고기가 대표 메뉴로 판매되는 곳이라 아는 사람만

자주 찾는다고 볼 수 있겠네요~



인테리어는 깔끔한 화이트 벽면으로 깨끗해 보였고

메뉴판도 심플하네요 ㅋㅋ


저희는 목고기와 가브리살로 주문했습니다.



효자동 목고기 식당에서는 한라산을 많이들 찾으시는데

저희는 요즘에 자주 먹는 진로이즈백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상차림이라곤 양념장과 쌈장 이렇게 나왔는데

 나중에 파절이 추가로 나옵니다~^&^



진로이즈백은 언제봐도 병이 참 예쁘네요~ 

그렇쥬?ㅋㅋㅋ



두툼한 목살이 나왔어요~!

빛깔이 참 예쁘죠~^^



사장님께서 목살을 먹기 좋게 구워주시고 짤라 주셨고

냄새가 참 고소한게 바로 먹고 싶을정도로 좋았어요!



다음으로 주문한게 가브리살입니다.

목살만 먹으면 퍽퍽할거 같아서 주문했는데 가브리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아시죠? 나만아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좋게 구워준 뒤 술과 함께 먹방 타임을 갖습니다.

고기 참 맛있습니다! 크아 취한다!!



껍데기도 먹고 싶어서 추가로 껍데기도 주문했어요!!

껍데기는 구워지면 쪼그라들어 저렇게 눌러줘야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물론 사장님께서 구워줍니다~^^



껍데기는 콩가루에 찍어 먹어줘야 더 맛있게 먹는거 다들 아시죠?

콩가루는 필수! 쫄깃쫄깃한게 식감이 참 좋네요!



마지막으로 구워먹는 치즈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처럼 안먹어봤다면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JMTGR!!!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