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맛집/홍어맛집] 홍어가 신선하고 맛있는 순라길 찐리뷰

순라길 홍어맛집


영업: 12:00~22:00 / 토 12:00~21:00 /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141

연락: 02-3672-5513


#순라길 #종로맛집 #홍어맛집 #종로홍어 #순라길홍어 #홍어삼합



종로3가 8번 출구에서 약 8분정도 걸리며

종묘를 마주보고 왼쪽 길을 따라서 창덕국 근처에 위치한 순라길 식당입니다.

순라길 식당은 홍어맛집으로 홍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곳을 자주 찾는다고 합니다.



순라길 식당은 1,2층으로 되어 있고 주로 2층에서 운영을 하는거 같아요~

사장님께서 쟁반을 가지고 계단을 타고 계속 올라오시는데

시스템이 조금 번거롭게 되어 있어 계속 주문하기가 죄송스럽더라구요 ㅠㅠ


우선 저희는 삼합(국내선) 3인을 주문했고 막걸리도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외국산을 먹을려고 했는데 소진됐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휴지에도 순라길 마크가 딱! ㅋㅋㅋ

잊지마세요 순라길!



먼저 막걸리와 기본 상차림이 세팅되었습니다.

두부전과 깻잎, 콩나물로 막걸리와 함께 시작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막걸리를 직접 만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달달한게 맛있어요!!



안주도 나왔고 오랜만에 먹는 술이니 치얼스!



그다음으로 신선한 채소가 나왔습니다.

얼마나 신선하면 지금도 먹고 싶을정도로 신선해보일까요?ㅋㅋㅋ



삼합에서 중요한 김치!!

그냥먹으면 조금 그런데 삼합으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홍어와 보쌈이 나왔습니다.

목포에서 흑산도 홍어를 8만원주고 사왔을때 지금의 양보다 배는 많았는데

역시 식당에서 먹는건 비싸고 양이 적어요 ㅠㅠ


순라길 홍어는 삭힌정도가 중정도? 끝에서 쏴악 올라옵니다 ㅋㅋㅋ

처음에 홍어만 먹어보고 그다음으로 삼합으로 먹어주는 센스!



홍어는 냄새가 많이 나기때문에 꼭 식당에서 드시길!! ㅋㅋㅋ

아.. 리뷰 쓰다보니 홍어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 지네요 ㅠㅠ



김치+홍어+보쌈+초짱으로 한입!

크~~ 맛있어부러~



처음으로 홍어 애를 먹어 봤는데.....

홍어는 먹으면서 애는 못먹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에겐 땡큐요~^^

살짝 얼은거 같은데 입으로 들어오면 어느 틈에 녹아 있더라구요....

그만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주신 소금에 살짝 찍어서 

혀로만 씹어주세요 ㅋㅋ 너무 부드러워용~~ 



두부전을 리필해달라고 했는데 떨어졌다고 하셔서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홍어탕!! 냄새가 ㅋㅋㅋㅋ

홍어탕은 삼키면 바로 느낌오는거 아시죠?ㅋㅋㅋㅋ 

묘한 매력이 참 ㅋㅋ 너무 좋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