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대학로 맛집 반장즉석떡볶이, 대학로 연극 추천 2호선세입자

 '반장즉석떡볶이' 대학로점


연락: 02-745-3714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9

영업: 11:30~22:00


대학로 즉석떡볶이이로 유명한 반장떡볶이



학창시절이 문뜩 떠오르더라구요~^^

옛 추억을 생각하며 주문을 해볼까요?


야 반장 뭐해 주문안받고~! ㅋㅋㅋ


저희는 인원 4명인데 제가 다이어트중이라 3인분만 주문했어요!

(떡볶이 2인분 + 순대 + 쫄면)



먼저 나온 순대!!

개인적으로 떡볶이 양념에 찍어 먹는걸 좋아해요!

대구분들은 막장? 거기더가 찍어먹더라구요~^^



만두 쫄면!!

만두를 보니 대구의 납짝만두가 생각나네요 ㅎㅎ



떡볶이 2인분 등장!

생각 보다 양이 많았어요!!

3명에서 먹었는데 배터질뻔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



대학로 맛집 반장즉석떡볶이 추천합니다~^^



식사를 다하고난 뒤 인터파크에서 평점이 아주 높은

2호선세입자 연극을 보러 왔습니다.



2호선세입자 공연 티켓!!


오늘의 배우들의 라인업!

후기라든가 내용을 모르고 갔기때문에 사실 기대는 안했어요.

다만 인터파크에서 2호선세입자는 상위에 링크되어 있네요~!



2호선세입자 공연장은 상당히 좌석이 많았습니다.

다만 앞뒤 공간이 좁아서 불편한점은 있네요.







세트장은 실제 2호선처럼 만들어졌어요!!

아마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실제와 많이 비슷했습니다.



박소영 배우님이 처음에 공연 분위기를 이끌어 주셨어요~^^

매력이 정말 뿜뿜!



사진 찍게끔 포즈도 다양하게 취해주셨어요 ㅋㅋㅋ

배우님 덕분에 힐링하면서 잼게 봤습니다~



2호선세입자 공연이 순식간에 끝났습니다...

그만큼 재미있었다는거죠~!

배우분들 정말 열심히 해주셨고 스토리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2호선세입자 공연은 언제 보너스 티켓을 줄까요?ㅎㅎ

미리 알려주면 재미 없으니 기대하고 연극보길 바래요~


0


끝난 뒤 포토타임!!!

나는 짤로 승부한다!! 얍.


0


짤만 봐도 공연 재밌겠죠?ㅎㅎ


0

오래만에 맛있는것도 먹고 문화생활도 재밌게 즐겼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