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한남동맛집/뮤지컬 추천] 도우가 맛있는 부자피자 2호점 / 뮤지컬 그날들

부자피자 2호점


연락: 02-795-9474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3

영업: 11:30~22:30



한남동에 위치한 부자 피자 2호점

1호점은 자리가 좁아 2호점에 많이 찾는다고 해요~!

오늘은 다행히 웨이팅이 없었네요~^^



테이블은 상당히 많아요~

자리가 없을 경우에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뉴는 샐러드부터 피자로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어요~!

3~4인이면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자 클라시카 피자(\19,600원)

루꼴라, 토마토, 바질 페스토, 그린 올리브 등이 올라간 대표 메뉴!

저는 개인적으로 부자 클라시카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강추!



파르미지아노 프리또(\9,700원)

파르미지아노 치즈 튀김과 레드와인 소스로 구성되어 있고

튀긴 치즈를 레드와인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저희 일행은 입맛에 안 맞았는지 조금 남겼네요 ㅠㅠ



디아볼라 꼰 올리베 네레(\18,800원)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매운 살라미, 블랙 올리브로 구성되어 있어요~!

약간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꽈뜨로 풍기 피자(\19,900원)

모짜렐라 치즈, 4가지 종류의 버섯, 화이트 트러플 오일, 이탈리안 파실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버섯의 향이 조금 강했고 맛은...음 건강한 맛이랄까요?ㅎㅎ



오랜만에 찾는 블루스퀘어~

오늘도 역시 사람이 많구나~ 흐믓!



오늘 볼 뮤키절은 그날들!

故김광석이 불렀던 명곡들로 만들어진 뮤지컬!


그날들은 2012년 청와대 경호실, '그 날'이 다시 시작된다.

청와대 경호실 배경으로 펼쳐지는 20년 전 그 날에 대한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루고 있는 뮤지컬이다.


오늘의 배우

유준상 / 이필모 / 최서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표소에 가서 티켓을 받았다.

우리는 객석 2층 중앙에 위치!!

뮤지컬을 볼 때마다 한 단계식 내려온다고 해야할까?ㅎㅎ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거 같다.



초점을 잘 못잡았다 ㅠㅠ

오늘은 직장인들이 상당히 많았고 회사에서 보내준 듯 하다!!

저런 복지가 있다면 참 좋을텐데~^^;;



155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배우들이 연기를 잘해서 그런지 몰입해서 볼 수 있었고

내용과 특히 노래가 참 괜찮았다.


주변에서 왜 추천하는지 알게 해준 뮤지컬 그날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