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뮤지컬추천]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Fuerza Bruta) 내한 공연 후기

예측 불가능한 크레이지 퍼포먼스를 

상상하고 열광하는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공연일정: 2018/7/12~10/7

공연시간: 화,수(20:00), 목,금(21:30), 토(18:00,21:00)

일.공휴일(15:00,18:00,)

예매: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63950?area=bnr

좌석: 스탠딩




직장 선배가 강력하게 추천해줘 보게된 푸에르자 부르타!

내한공연을 한다고해서 기회되면 꼭 보라고 강추해줘서 

회사 동료들과 바로 예약을 했다.



네이버에서 8월 할인 행사를 해줘서 조금 저렴하게

티켓을 구입할 수 있었다.



이건 끝나고 찍은 사진인데 입장 시 착용해야한다.

부르타석은 주류 및 음료 무제한/티셔츠 증정 되니 잘 선택하세요~^^

이날 우리는 비가 많이와서 집으로 배송해준다고 하네요~


*8/27부터는 부르타석은 판매 중단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좌석 지정이 없어서 당황했지만 우리는 입구 쪽에서

기웃 거렸다.(차후 좌석 꿀팁안내!!)

맥주 들고 입장 가능 하니 맥주나 음료를 들고 오자!

하지만 공연시 뛰기 바빠 불편할 수도 있다.



자 드디어 공연 시작!

독특한 음색과 악기 연주를 통해 관람객을 사로 잡았다.

벌써 부터 흥이 나기 시작! ㅋㅋ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신나쥬?ㅋㅋㅋ



줄 하나에 의지하면서 연기를 하는 배우들..

저라면 불안했을텐데, 화려한 퍼포먼스로 분위기 업!

오프닝 스타뜨~!



정말 크레이지 퍼포먼스!

나도 모르게 리듬을 타고 흥에 취해 공연에 빠져듭니다.



주인공은 런닝머신을 걷으면서 등장합니다. 

무대는 중앙으로 이동하고 런닝위에서 화려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정말 얼굴, 몸짓 표현이 예술입니다.

저도 모르게 빠져들 정도로 연기가 훌륭합니다.



위를 바라보니 수중연기를 하더라구요~!

마치 천장이 뚫릴 거 마냥 불안했지만 정말 튼튼했어요!



배우들의 행복한 미소가 보이시나요?

힘들텐데...즐겁게 연기를 해줘서 그런지 저도 즐겁더라구요~



그다음 공연은 클럽에 온듯한 느낌?

흥겨운 노래와 배우들의 댄스, 그리고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자리를 잘 잡아서 그런지 맨 앞에서 볼 수 있었어요~!



콘서트에 온 것처럼 흥이나고 화려하죠?

신나게 뛰고 리듬 맞춰서 댄스~



관란객과 함께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계속 와와와하면서 감탄 연발!



내가 저기에 있었더라면 정말 즐거웠겠지?

이런 생각도 하면서도 아쉬움이 컸지만 ㅋㅋㅋㅋ

너무 즐거운 나머지 금방 잊혀지더라구요~^^



이 번엔 천장에서 연기를 보여주는데

그저 대단하다고 밖에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조명, 노래 훌륭합니다.







화려한 조명과 배우들의 연기!



어느덧 공연은 막바지...

무대 중앙에 따듯한 물이 뿜어져 나왔어요!

같이 온 동료가 너무 즐거웠는지 무대 중앙에 가서 놀더니

저를 또 데려가서... 같이 신나게 물맞으면서 춤을 췄네요 ㅋㅋㅋ

후회는 없었어요! 즐거웠으니깐요! ㅋㅋㅋ



이제 엔딩....

나의 70분은 어디로 사라진거지?

공연에 흠뻑 빠져 시간은 벌써 끝나간다. 

즐거웠지만 슬푸다.. 이렇게 언제 놀아볼려나~ ㅋㅋㅋ 



스텝과 배우들의 소개로 푸에르자 부르타 공연은 막을 내린다.

그리고 무대 중앙으로 배우들이 지나가는데 이때 배우들과 악수를 할 수 있다.



공연이 끝나면 포토 타임을 갖는다.

배우들과는 사진을 못찍지만 훌륭한 DJ와 사진을 찍어봤다.



같이온 동료가 아이폰으로 찍어준 동영상.

아이폰 기능 참으로 신기하네요~!



집으로 가기전 한 마음으로 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어 봤어요~!

오늘 공연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왜냐면 그만한 값어치를 하니깐요!

제 후기를 본다면 꼭 관람해보세요~ 강추합니다.


좌석 꿀팁을 주자면 공연 입구 앞 중앙에 있으면

모든 공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엔딩 때 배우들과 악수도 할 수 있구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