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인사동 맛집/인사동 한정식] 간장게장정식&보리굴비정식 맛집 양반댁

인사동맛집, 격식있는 고급스러운 인사동한정식

양반댁


연락처: 02-733-5507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19-18

영업: 12:00~22:00(라스트 주문 21:00)

대표 음식: 간장게장정식, 보리굴비정식




여러분은 회사를 다니면 점심 고민 안 하시나요?

저는 매일 고민이랍니다~^^;;


오늘은 종각, 인사동에 위치한 간장게장정식 및 보리굴비정식으로

여러 사람을 사로 잡은 양반댁에 방문하였습니다.



양반댁은 식당환대 최우수업소,

 서울특별시 음식점 위생 A급을 받았다고 합니다.

입구에서부터 이렇게 상패를 걸어 놔서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양반댁에서는 보통 간장게장정식, 보리굴비정식을 많이 찾는다고 해요~!

저 역시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했어요~^^


밤에 방문해야 라이트 문구를 볼 수 있는 양반댁 간판.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는 아담하면서 마치 과거로 돌아간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인지 부모님이랑 같이 오면 좋을 거 같다고 생각 들더라구요~



방 마다 인테리어가 달랐고,

단체 수용할 수 있는 방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양반댁에는 한국 사람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해요~

식당에서 외국인들을 종종 볼 수 있었어요!







양반댁에서는 한복을 입고 오시는 분께

음식값 10%(최대 20%)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다양한 상차림 메뉴가 있어요~!

메뉴 선택하는데 있어서 어렵다면 대표 메뉴를 선택하는 센스!!

(*메뉴판을 확대해서 보세요*)



시원한 물을 마시고 있으면 금세 상차림 세팅 됩니다.

사장님께서 눈 깜짝할 사이에 차려주세요~!



짜잔~ 이게 다나온거냐구요?

천만의 말씀!! 아직 나오려면 한참 멀었습니다 ㅎㅎ



간장게장 알과 두툼한 살을 보세요~!

눈으로만 봐도 싱싱한게 보이네요!



드디어 간장게장정식 세팅 끝~!

나물로 시작해 간장게장으로 끝나는 간장게장정식!

저희는 두명에서 먹었는데... 절반을 남겼어요~!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대부분의 음식들이 너무 맛있었고 짜지도 않아 거의 흡수를 했네요! ㅋㅋㅋ



게껍질에 살을 발라서 넣은 뒤 밥을 넣어주세요~

왼쪽으로 비비고 오른쪽으로 비비면 두 그릇이네~ㅋㅋ

말로 표현 못 할 만큼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엄지 척!



나만 다 먹은 거니?ㅋㅋㅋ 

같이 온 지인도 너무 맛있다면서 감탄하고 또 먹고 감탄하고! ㅋㅋㅋ



마지막으로 수정과를 주셨어요~!

수정과 위에 올려져 있는 잣 하나~!

마무리까지 정말 훌륭했어요~!


만약 중요한 모임의 자리가 있다면

인사동 맛집! 양반댁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