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경복궁 치킨/ 광화문 치킨] 2대째 운영하는 30년 전통 수제 한강치킨

광화문 맛집, 경복궁 치킨, 30년 전통 치킨, 수제 치킨 맛집

한강치킨


영업: 12:00~24:00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19

연락처: 02-733-5989





오늘도 너무 더운 하루 였어요~!

더울땐 맥주만큼 시원한 술이 없지요~^^

그래서 저녁에 시원한 맥주 한잔하러 경북궁에 위치한 한강치킨에 방문하였습니다.



입구에 닭 모형이 위치해 있어요~!

생긴게 귀엽게 생겼죠?ㅋㅋㅋ



한강 치킨은 30년 전통의 수제 치킨 매장으로 2대째 운영하고 있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피규어를 좋아해서 그런지 여러 군데 비치되어 있네요.



자 그럼 음식을 주문 해볼까요?

음..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을 좋아하지만 같이온 친구가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저희는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주문 후 내부를 살펴보면 큼지막한 메뉴판을 볼 수 있고,

제일 위에 오픈일도 쓰여있네요~!(저보다 나이가 많네요 ㅋㅋㅋ)



한강치킨은 국내산 닭만 사용을 한다고 딱 씌여져 있어요~!

믿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



기본 상차림이 세팅 되고

시원한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이게 뭔지 알고 있으신가요? 먹는거 아니에요 ㅋㅋㅋ

물을 살짝 부어서 물티슈로 사용하시면 됩니당~



이번 주도 고생했으니 시원한 맥주 한입!



양념 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이 나왔어요~!

튀김옷이 별로 안입혀 있어서 양이 적어보였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특히 양념!! 훌륭합니다.



퍽퍽하지도 않고 적당히 튀겨져서 식감도 좋았고

옛날 통닭보다 고급스러운 치킨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그런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 한번 해보세요~^^



닭다리는 사랑이쥬~^^

입안에서 알아서 분리되는 닭다리!

특히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후라이드는 손도 안가더라구요 ㅋㅋ

알고 보니 사장님께서 소스와 무를 직접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치킨집이랑 차이가 났던 거 같아요!



주문한지 30분 됐나요? ㅋㅋㅋ

순식간에 클리어했네요~


다음에 축구경기 때나 더울 때 재방문 해봐야겠어요~!

배불리 잘 먹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