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7사단::) 제3회 DMZ평화통일대자정 10일차 비와의 싸움

2015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제3회 DMZ 평화통일 대장정​

 

​ 15박 16일 350km

 

 

2015.07.19(일) 10일차 

 

구간 : 대붕터널 -> 해산터널 -> 풍산리 -> 새덕이 -> 갈골교

행군거리 : 35km​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아침부터 비가 내리네요???

하지만 국토대장정 때는 비가 오는 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텐트 칠 때랑 철거할 때 화가 좀 나죠^^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다행히 많이 내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하지만 우비 입으니깐 습해서 불쾌지수가 점 점 UP......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국토대장정 와서 이런 걸 많이 배워가는 거 같아요~

개인주의보다는 팀워크~!!

서로서로 도와주는 모습 보기 좋네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열심히 걸어 드디어 휴식시간~!!!

어제 그렇게 쉬었는데도 여전히 힘드네요.....

그래도 포기는 NO NO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또다시 시작된 언덕과의 싸움~!!!!

다들 힘내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뒤에 쳐져도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

너무 아름답습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비가 그쳐서 답답했던 우비를 벚고 출발~

사진작가님께서 위에서 저희를 촬영해주셨어요 ㅎㅎ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화보 같지 않나요?

느낌있죠?ㅎㅎ

한걸음 한 걸음씩 전진 전진~!!!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의 도착지까지 얼마 안 남은 거리에서

저희는 잠시 쉬었다 가기로 ~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요원님 및 실장님의 장기자랑 시간~

노래 너무 잘하시고 춤도 GOOD~!!!

정말 즐거웠던 시간!!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의 목적지 도착~!!!

내가 전역한 사단이며 군 생활 시절 행군했던 곳이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군 생활 여기 전역했다고 하니깐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었다.

군 생활 엊그제 같은데 다시 방문하니 새롭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