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대외활동::) 제3회 2015년 DMZ평화통일대장정 7일차


2015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제3회 DMZ 평화통일 대장정​

 

​ 15박 16일 350km

   

2015.07.16(목) 7일차

 

구간 : 만대리 -> 돌산령 터널 ->  도솔산 전투위령비 -> 펀치볼

피의 능선 전적비 -> 민통선 지역 -> 두타연 -> 당골

행군거리 : 27km​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아침밥을 먹고 씻고 난 뒤에

행군 시작 전 간단하게 몸을 풀어줍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해안초등학교 교장님께 기념품 증정하는 시간을 갖고

힘찬 구호와 함께 행군이 시작됩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마을 분들의 힘찬 응원을 받으며~

파이팅!!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걷고 걷고 걷고 ....

다들 조금만 힘내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터널을 지나야 돼서 계속 언덕이라 그런지

여성대원들이 많이 힘들어했습니다.

뒤에서 서로 밀어주고 구호 외치고... 하...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터널을 지나기 전에 10분간 휴식!!

휴식 = 행복

하지만 군인들 훈련차량들 지나간다고 이동해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5분 쉬고 바로 출발...젠장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터널을 지나갈 때 매우 엄하셨어요~!!

안전통제 때문에.... 이해합니다

훈련차량 지나갈 때 군인들이 응원도 해주고

저희도 군 생활 열심히 하라고 응원해주고  일석이조 효과?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저희 팀이 선두로 출발하였는데 대장님께서 터널 지나갈 때 속보로 가셔서

너무 힘들었다는...ㅋㅋ 선두가 힘들었는데 제일 끝 팀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대장님 대단하십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내리막길은 무난하게 다들 잘 따라오더라고요~ ㅋㅋ

터널에서 구호를 못 해서 내리막길에서는 구호를 많이 했어요~

대장님과 함께 가면 눈치가 보여 구호를 더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내리막길에서 꿀 같은 휴식을~ 하하하하

재밌는 동생 장민이와~!!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행군 도중 군인들도 행군을 하더라고요~!!

서로 응원을 해줬죠~ ㅋㅋㅋ

군대를 다녀온 저로서 옛 생각을 하면 참...ㅋㅋㅋ

아무튼 화이팅임돠!!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피의 능선 전적비에 와서 추모를 하기 위해 묵념을 하였고

6.25전쟁때 유명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사단장님께서 아이스크림을 제공해주셔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단장님 감사합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맛 있는 점심 식사 시간~!!!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다시 출발~~ 오늘 일정은 왜 이렇게 힘든 걸까요?

다들 지쳐가기 시작합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힘내자 ~!! 통일팀!!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이곳은 두타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 1001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두타연 계곡에 대해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중요한 건.... 다리가 아파서 그런지 짜증이 밀려오더라고요...

빨리 도착해서 쉬고 싶다는 생각만.... ㅠ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아.. 진짜 엠블이 타고 싶을 정도로 너무 힘들었습니다.

 오늘따라 코스가 너무 길게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사단장님께서 특별히 군악대를 보내주셔서 목적지에서 우리를 환영해 줬어요~

 마지막에 힘이 나더라고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전 김태영 국방부장관님이 농담 삼아서 사단장님께 오지 말라고 하셨더라고요~

​하긴... 저희야 상관없지만 군인들이 힘들 뿐... 역시 장관님 멋지십니다 ~!!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힘찬 구호와 함께 오늘 행군 종료~!!

끝난 줄 알았죠?

아니에요.... 텐트를 쳐야 합니다... 하.... 힘들어 죽겠다....

여자는 20명씩 차를 타고 다른곳가서 샤워를 하고

남자는 군부대에서 샤워를 했어요~!!

캬~ 뜨거운 물 너무 좋아~!!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