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대외활동::) 제3회 엄홍길대장과 함께 하는 DMZ평화통일대장정 6일차

2015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제3회 DMZ 평화통일 대장정​

 

​ 15박 16일 350km

 

2015.07.15(수) 6일차

 

구간 : 평촌교 -> 인북천 -> 당물골 -> 양구전쟁기념관 ->을지전망대 -> 제4땅굴

행군거리 : 28km​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은 아침에 생방송 잡혀 서있어서 다른 날보다 일찍 일어나서 준비했어요!!

근무 있던 사람은 더욱더 힘들었듯...​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kbs 방송 리허설 연습중...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자~!    6일차 행군 start~!!!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은 햇살이 조금 뜨거웠어요~!!

바람은 조금씩 불었고요~!!

물은 이제 일정량만 공급한다고 하셔서... 다들 물의 소중함을 느꼈어요..

물 주세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휴식하는 곳 도착!!!

막판에 엄홍길 대장님께서 속보로 걸으셔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기수들은 ...말도 아니었고요..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점심 먹고 나서 콜라 쟁탈전 이벤트!!!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자~ 출동이다!!

노래와 춤을 췄고 압도적으로 득표를 해서 1등을 해서

팀원들과 콜라를 나눠 마셨습니다.

콜라는 갈증 해결하는데 딱이더라고요~~ 꿀맛~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휴식을 끝내고 열심히 걸어 제4땅굴에 도착하였습니다.

오르막길이 가팔라서 너무 힘들었는데 여자대원들 정말 대단합니다!!!

그래도 모두 끝까지 도착하였습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도착해서 건물 내부로 들어가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영상을 보는데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4땅굴 체험해보고 목적지를 향해 행군....시작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은 왜 이렇게 가는 길이 너무나도 멀게 느껴지고 힘든 건지... ㅋㅋㅋ

 우리 대원들 항상 웃고 밝아요~!!

 먹을 것도 서로 챙겨주고 힘들면 서로 밀어주고~!!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자~!! 목적지가 눈앞이다!!

조금만 힘을 내요~~ 슈퍼~파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제일 기쁜 건 실내취침이라는 소식에 너무 기뻤습니다.

또 하나. 오늘 먹을 복이 ^^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구청장님께서 두 분을 소개를 해주시며

오늘 피자와 햄버거 떡을 준다고 하는 순간~ 와~~~~~ㅋㅋㅋㅋ

이러다 집에 갈 때 살쪄서 가는 건 아닌지 ~(물론 아니지만)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야간에는 구청장님의 교육이 있었습니다.

구청장님 존경합니다~!!!

(올해에도 휴가를 모아서 국토대장정을 오셨습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교육이 끝나고 우리가 기다리던 야식 타임!!

 피자는 엄청 남아서 고생했지 말입니다 ~ ㅋㅋㅋㅋ

 나의 물집은 언제 회복하려나.... 오늘 하루도 고생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