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배우 박상원::) 제3회 DMZ평화통일대장정 12일차

2015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제3회 DMZ 평화통일 대장정​

 

​ 15박 16일 350km

  

2015.07.21(화) 12일차 

 

구간 : 용양리 -> 민통선 지역 -> 하덕리 -> 통일교육수련원

 

행군거리 : 26km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부터는 다른 체조 춤을 배워 봅니다.

춤 이름은 바밤바 ㅋㅋ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다행히 해가 안 떠서 오늘은 걷기 좋은 날씨에요~!!!

힘차게 걸어볼까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똥차를 찾아라~

우리에게 휴식을.....^^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위험한 도로에서는 한 줄로 이동하였고

요원님들이 교통 통제를 해주셨어요~ 든든하죠?ㅎㅎ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우리는 여기서 점심을 먹고 휴식을 할 거예요~

그리고 물놀이도 조금 즐길 거고요~ᄒᄒ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멋있는 요원님, 실장님, 사진작가님

화보 같죠?ㅎㅎ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날씨가 엄청 더웠더라면 저도 물놀이 했을텐데..ㅋㅋ

옷 젖는 게 싫어서 저는 멀리서 구경만 했어요~

저처럼 휴식 취하다가 저렇게 끌려가는 경우도 있었고요~ 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에너지 충전을 했으니~ 다시 출발~!!!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은 박상원 배우와 함께 걸었어요~

같이 걷는데 너무 재미있으셨고 배우라서 그런지

썬크림을 많이 바르셔서 하얗더라고요 ㅋㅋ

그걸 본 우리는 어느 순간부터인지 다들 얼굴이 하얗더라고요 ㅋ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여기 들어가서 조금 쉬다가 오늘 숙영지로 출발하였어요~

오늘 생각보다 코스가 길게 느껴지네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다들 끝까지 힘을 내서 오늘의 숙영지까지 잘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연예인과 함께 걸어서 그런지 재밌었고 저에겐 좋은 추억으로 남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