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3일차

 

침사추이 -> IFC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타이청 베이커리 -> 스타벅스

소호거리 -> 빅토리아 피크 -> 샤부샤부 규진 -> 숙소


홍콩, 홍콩스타벅스, 스타벅스,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구경을 하고

잠시 쉬러 스타벅스에 왔어요~


홍콩 스타벅스, 스타벅스, 수박쥬스, 홍콩 스타벅스

홍콩 스타벅스에만 수박쥬스 파시는 거 아시나요? ㅎㅎ

운 좋게도 수박쥬스가 1개 남아있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스타벅스, 홍콩스타벅스

홍콩 사람보다 서양인들이 더 많더라구요~

그리고 한국사람도 있었구요 


스타벅스, 수박주스, 수박쥬스

홍콩 스타벅스에만 파는 수박주스에요~

색깔이 귀엽죠?

맛은 달콤한 수박맛?ㅎㅎㅎ

일정이 생각보다 일찍 끝나서 소호거리 구경하고

빅토리아 피크에 가기로 했어요

왜냐면 저번에 내려오는 걸 타서.... 야경도 못 봤거든요 ㅠㅠ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침사추이,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로 가시면 안내 표지판 보이실 거예요~

소호거리 방향 따라가시면 됩니다


소호거리,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소호거리에서 한국 사람 보이더라구요~

생각한 거보다는 볼 건 별로 없는 거 같아요.....


소호거리, 소호거리 위치

구경하시다 보면 우리나라 서울 옛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소호거리, 소호거리 벽화

소호거리 벽화로 유명하다고 해요~

여기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어요~!!!



저도 느낌 있게 사진 한 장 찍었어요~!!!



걷다 보면 사진 찍을 수 있는 곳 많이 찾아 볼 수 있어요~



소호거리까지 구경하고 빅토리아 피크 야경 보러 출~발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