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3일차

  

침사추이 -> IFC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타이청 베이커리 -> 스타벅스

소호거리 -> 빅토리아 피크 -> 샤부샤부 규진 -> 숙소


성림거, 침사추이맛집, 성림거 위치

IFC몰 가기 전에 점심 먹고 가기로 결정했어요~!!

원래는 성림거 먹으려고 했으나 오늘은 장사를 안 한다고 하네요...


성림거, 성림거 가격, 침사추이맛집

성림거 반대편 쪽에 위치해 있구요~!!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침사추이맛집, 홍콩맛집

매장 옆쪽으로 오셔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 Noodle + bun 이런 조합으로 시키더라구요~


침사추이맛집, 홍콩맛집, 홍콩맛집추천, 침사추이맛집추천

Shanghai style soup

(Fired wheat gluten puff, tofu skin rolls with pork)

저는 상하이 스타일을 주문했어요~!!

사진이랑 많이 다르죠?? ㅋㅋㅋㅋㅋ

비주얼과 다르게 맛은 맛있습니다 ㅎㅎ


침사추이맛집, 홍콩맛집

Curry Beef Soup with glass  Noodle 

제 친구는 커리비프를 주문했어요~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사진이랑 너무 달라서 깜짝!!)



당면은 엄청 들어 있어요~!!

간단하게 끼니로 해결하기 좋은 거 같아요



Signature Pan-fried Buns

이게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국수랑 같이 먹으면 맛있구요~

안에 육즙이 있어서 뜨거우니 한 번에 먹을 생각하시면 입천장 데어요



너무 맛있어서 ~ 며칠 뒤에 다시 들렸어요 ㅎㅎ



저희는 지하철 타고 넘어왔습니다.

스타페리 타고 오셔도 되지만 지하철이 편하더라구요~ㅎㅎ



날씨가 안 좋아요.. ㅠ

빗방울도 떨어지고.....



위치는 찾기 쉬우나....

저희는 중간중간 안내원한테 물어봤어요~



엄청 큰 ​애플 매장이 있더라구요~!!

사람은 또 엄청나게 많은지... 밖에서 구경만 했어요 ㅋㅋㅋㅋ



IFC몰 전망대 갈려고 했으나 날씨도 안 좋고 못 찾았어요...

그래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