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1일차


옹핑360 -> 몽콕(숙소) -> 침사추이 -> 스타거리

설 퍼레이드 -> 시계탑 -> 1881 -> 스타페리(심포니오브라이트)​


홍콩야경, 홍콩시계탑, 스타페리, 심포니오브라이트

홍콩 하면 야경!!

저희는 야경 보러 시계탑에 왔지만 이 날 설 퍼레이드 한다고

안에 들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스타페리를 타고 구경하기로 했어요~


홍콩야경, 홍콩시계탑, 스타페리, 심포니오브라이트

시계탑 쪽에서 타면 IFC 쪽으로 향하게 됩니다.

저희는 7시 50분쯤에 탔는데 심포니오브라이트는 8시 정각에 시작하더라구요~


홍콩야경, 스타페리, 심포니오브라이트, 홍콩자유여행

​첫날 날씨가 좋아서 아주 잘 보였습니다.

바다안개인 해무가 끼면... 야경을 잘 못 본다고 해요


심포니오브라이트, 스타페리,홍콩여행,홍콩자유여행

이게 웬일.... 너무 빨리 도착해서 심포니오브라이트를 놓치게 생겼어요.....

그래서 빨리 내려서 다시 반대편으로 가는 걸 타기로 했어요.

여러분들은 시간 고려해서 잘 타세요 ㅎㅎ


홍콩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스타페리, 시계탑

다행히 반대편으로 넘어오면서 심포니오브라이트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너무 실망했어요...ㅠㅠ

그냥 레이저쇼... 어딜 가나 볼 수 있는 거 아닌가요? ㅠㅠ

하지만 마지막 날 다시 시계탑 쪽에서 보게 되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

노래에 따라 움직이는데 야경이랑 보면 아름답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