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6일차  

 

딥워터베이 -> 리펄스베이 -> 스탠리베이-> 란콰이펑

레이디스 마켓 -> 시계탑


홍콩,홍콩자유여행,홍콩가볼만한곳,홍콩바다,홍콩해변

오늘은 홍콩의 마지막 날이에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금방 흘러갔네요......

리펄스베이로 가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여기가 헤리티지인 곳인데 여기서 973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홍콩바다, 홍콩해변, 홍콩가볼만한곳

정류장에 가시면 이렇게 973 표시가 되어있구요~

버스가 여기서 딱 정차합니다~!!


리펄스베이, 리펄스베이 버스, 홍콩버스, 홍콩973

리펄스베이로 가는 버스

973 노선 및 버스 시간표입니다.


리펄스베이,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홍콩바다

2층버스이구요~

맨 앞에 앉아서 갈려고 했는데 이미 앉아있어서

 오른쪽 창가 쪽에 앉아서 구경하면서 갔어요~

오른쪽에 앉으시면 바다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리펄스베이, 딥워터베이

여기는..... 리펄스베이가 아니라...ㅠㅠ

딥워터베이 라는 곳이에요~

저희는 여기가 리펄스베이인줄 알고 내렸는데

여기도 생각보다 조용하고 아름다웠어요.


스탠리, 리펄스베이,딥워터베이

스탠리랑 리펄스베이는 사람이 엄청 많은 반면

딥워터베이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좋습니다.

조용한 곳을 원하시면 딥워터베이 추천드립니다.


리펄스베이, 스탠리, 딥워터베이, 홍콩여행

샤워실도 이렇게 있더라구요~

시설 좋죠?ㅎㅎ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여행에미치다

모래사장에 이렇게 저의 흔적을 남겨봅니다.

하지만.. 파도에 흽쓸려 금방 지워졌어요.. 흑흑


딥워터베이,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홍콩가볼만한곳

그리고 딥워터의 좋은 점 한 가지~!!

바베큐존이 있더라구요~!!

여기서 고기 구워 먹으면서 술 한 잔과 함께 바다를 구경하시면 더할 나위 없겠죠?



가격은 안 쓰여있어서 유료인지 무료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이런 시설이 있다는 게 참 좋았어요~



버스를 타고 가면 금방 도착하지만

걸어서 금방 갈 수 있다고 해서 저희는 산책로를 따라 리펄스베이까지 걸어갔습니다.



벌써 봄인가 봐요? 꽃이 피었어요 ㅎㅎ



​버스를 타고 가면 몸이 편하지만

걸어가면 몸이 조금 힘든대신 좋은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가~!!!

리펄스베이 입니다.


리펄스베이, 딥워터베이, 스탠리

딥워터베이보다 사람은 많았어요~!!!

한국 사람도 많이 보였고요.


홍콩날씨, 홍콩바다, 홍콩기온

2월인데?

28도? 

​나는 정말 따듯하게 입고 왔는데 날씨가..

웬 말.....


홍콩바다, 홍콩날씨,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홍콩가볼만한곳

정말 더워서 짜증 나고 귀찮아 지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후딱 찍고 그늘로 가서 쉬기로 했어요.

(여러분은 꼭 반팔, 반바지 챙기세요)


옥토퍼스카드, 홍콩콜라, 콜라, 리펄스베이, 스탠리

편의점이 안 보이길래 자판기에서 뽑아 먹었어요.

옥토퍼스카드로 구입 가능하더라구요~

날씨는 너무 더운데 콜라는 한겨울이네요 ~ㅋㅋㅋㅋ



가게 오픈했나 봐요~

공연을 하길래 구경을 하였는데

정말 협동심과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없으면 안 되는 공연이었어요~!!

대단합니다.


스탠리, 스탠리베이, 리펄스베이, 홍콩여행

다시 위로 올라와서 스탠리베이로 향하였습니다.

위에 있는 번호는 스탠리베이로 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기사님께 물어보시는게...ㅎㅎ



스탠리베이 도착~!!

정류장에 내리셔서 내려오시면 스탠리 마켓에 오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념품 구입하거나 구경들 하시더라구요~


스탠리베이, 리펄스베이, 스탠리 마켓

스탠리 마켓을 구경하고 스탠리 해변 쪽으로 향하였어요~


스탠리베이, 리펄스베이, 스탠리베이가는방법, 리펄스베이가는방법

날씨가 너무 더워서

이번에는 맥주 한 병을 구입해서 걸어 다니면서 먹었어요~!!

시원한 거 먹으니깐 그나마 괜찮더라구요 ㅎㅎ


리펄스베이, 스탠리베이,홍콩여행,홍콩가볼만한곳,홍콩바다

그리고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여러분은 꼭 날씨를 확인하시고 가시고 당일치기 여행하기에 딱 좋은 거 같아요~

일정이 괜찮으시면 여기에 호텔 잡으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